[tasteem] 교대곱창. 지금 곱창은 품귀현상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나혼자산다에서 화사의 곱창먹방으로 지급 곱창집들이 다 난리가 났습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전날 곱창이 먹고싶어서 동네 곱창집을 가려고 했는데, 곱창집마다 길이 줄게 서있고, 심지어 맛집으로 유명한곳은 재료가 다 떨어져서 아예 문을 일찍 닫았습니다

그래서 다음날 아예 곱창맛집이 많은 교대로 갔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유명한 교대곱창을 다녀왔습니다

2.jpg

입구부터 냄새가 식욕을 자극합니다
다행이 가게가 넓어서 줄을 서긴 했지만 금방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모듬곱창을 시켰습니다
지금 곱창이 귀해서 곱창만 따로는 주문이 안된다고 하네요;

3.jpg
4.jpg

교대곱창은 이렇게 양념장과 부추가 나옵니다
곱창을 양념장에 찍어서 부추와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5.jpg

곱창을 먹고나서는 역시 이 볶음밥이죠
교대곱창은 특히 이 볶음밥이 맛있습니다

모듬곱창에 볶음밥까지해서 정말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지금 곱창이 땡기시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교대곱창을 먹어보시길 추천합니다

교대곱창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79


맛집정보

교대곱창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3동 1578-3


[tasteem] 교대곱창. 지금 곱창은 품귀현상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우와아 들어차 있는 곱은 정말 진리요 생명입니다
화사의 먹방 한번이 이렇게 엄청난 충격을 줄쭐이야 ㅋㅋ
화사는 이제 음식 씨엪 일순위가 될지도 모르겠어요

곱창 cf 찍나요 ㅋㅋ

ㅋㅋ 충분할것 같은데요 ㅋㅋ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든든한 식사는하루를 더 활기차게 보낼수있게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ub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침샘을 자극합니다.다시 소주 한잔하러 나가야 하나 고민을 만들어 주셨습니다....ㅡㅡ

나가셔야겠네요 ㅋㅋㅋ

곱창 너무맛있죠...♡
소주까지 더하면 짱짱!!!
잘 보고가여~~

방문감사합니다ㅎㅎ

요즘 곱창이 난리라네요~ 나혼자산다의 화사가 쏘아올린 양곱창이란 얘기가있던데!! 교대곱창도 맛나 보이네요~ 쏘주한잔 생각나는군요!!

곱창이 진짜 난리에요 요즘ㅋㅋ

학생시절에 친구포함 3명이서 곱창집들어갔다가 메뉴판에 적힌 가격보고 놀라서 2인분만 시켜먹고 나왔었는데 ㅠㅠ
곱창은 참 좋은데 가격이 조금 아쉬운거같아요

소곱창이 좀 비싸긴하죠 ㅋㅋ

저녁을 먹었는데도 군침이 도네요ㅋㅋ

그쵸 ㅋㅋㅋ

역시 곱창은 알이 두꺼워야 합니다.
요즘 맛집이라고 가끔 네이버 블로그 류에 홍보되는 집들보면
손가락보다도 얇고 가느다란 그런 곱창들이 주를 이루더군요.
저게 진짜죠.

네 여긴 진짜에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5.59
ETH 3503.8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