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란퐁유엔. 홍콩에서 만난 인생 토스트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란퐁유엔은 홍콩여행을 가면 꼭 먹어봐야할 토스트 & 밀크티 맛집으로 너무 유명하죠
저도 홍콩여행을 갔었는데 다른 어떤 음식보다도 가장 기억에 남아 리뷰를 남깁니다

아침으로 간단히 먹으러 갔는데 유명한 맛집이라그런지 아침부터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많더군요
이건 줄서서 먹으면 2~3시간 각이 나올거 같아 포장을 하였습니다


2.jpg

파인애플 번과 토스트, 밀크티를 포장해서 호텔에서 먹었습니다

밀크티의 본고장답게 밀크티도 역시 맛있더군요
번은 그냥 그랬고, 토스트가 정말 맛있습니다. 왜 맛있는지 모르겠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토스트에 꿀같은 시럽을 뿌려서 먹는데 그래서 그런지 정말 꿀맛입니다

홍콩 물가가 좀 많이 비싼편인데 저렴한 가격으로 간단한 한끼를 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맛집정보

란퐁유엔

score

44 Nathan Rd, Tsim Sha Tsui, 홍콩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ub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맛잇어요 ㅋㅋ

소호 거리 지날때마다 줄이 길어서 매번 포기했던 집인데 포장도 되는군요~담번에 홍콩여행가면 꼭 먹어봐야 겠어요

포장을 추천해요.. ㅋㅋ

저는 홍콩 갔을때 왜 저런 맛집을 못봤을까요?!

헉 유명한데 ㅋㅋ

여기 진짜 맛남 !! 한국에도 들어왔음 ㅠㅠ

한국에도?!

밀크티 본고장이 홍콩이었군요?ㅎ
물가 비싼 곳에서 이런 곳 알아두는 것도 좋죠.ㅎ
홍콩 언제 갈런지는 모르겠지만 잘 알아둬야겟습니다.ㅎ

네 여긴 필수코스에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850.91
ETH 2358.4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