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asteem]파리 15구에서 회가 생각날 때 찾아가는 일식당 "TAKI"

in #tasteem6 years ago

아!!! 저는 회를 정말 좋아하는데.. . 이사진을 보니 너무 먹고싶네요.
요즘 한국은 40도가 육박하는 날씨가 계속되어서 와이프가 회를 먹는걸 금지해놔서 눈으로만 먹고 있습니다.ㅋㅋㅋ
오늘도 눈으로 잘~먹었습니다.ㅋㅋ

Sort:  

스타일 골드님,

회를 좋아하시는 군요. 맞아요. 요즘 같은 무더위에는 날음식 조심해야 합니다.
제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으하하 저는 하늘을 나는걸 좋아하지만,
스타일 골드 입니다. 별명으론 팩션골드라고도 하죠^%^

아 죄송합니다. 파리는 아침이라서 조금전에 일어나서 비몽사몽 한 상태에서 댓글을 달아서 큰 실수를 범했네요. 스타일 골드 님으로 바로 정정하겠습니다. 이해해 주실거죠?

당연하죠.. 저도 여기저기서 실수를 하고 다녀서 완전 이해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103.13
ETH 2617.45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