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먹스팀: 강릉 맛집, 원조 초당순두부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tron 입니다.

처음쓰는 테이스팀! 사실 저는 그 동안 영화리뷰, 먹스팀 등을 쓰면서 딱히 경어체를 쓰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테이스팀은 아무래도 처음쓰다보니... 경어체를 써야할지 고민이 되네요. 고민될 때는 하라고해서 경어체로 써봅니다!

며칠 전에 강릉에 홀로 여행을 갔습니다. 당연히 강릉 여행을 하며 유명한 먹거리를 먹고 싶었습니다. 그리하여 간 곳이 초당순두부!

주소는 강원도 강릉시 초당순두부길77번길 9 입니다.

KakaoTalk_Moim_4zp0O0cTFGdd5gjsuf9BXdCzQG2xUd.jpg

인터넷에서는 생각보다 평이 좋지 않아 걱정했지만, 막상 가보니 순두부맛이 고소하고 좋았습니다.

KakaoTalk_Moim_4zp0O0cTFGdd5gjsuf9BXdCzQFE4w1.jpg

취향에 따라 간을 적당히 맞춰주시면 더 맛있습니다. 자극적인 맛보다 고소한 맛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더 알맞은 맛집입니다.개인적으로 조금 짠맛을 선호해서 간장을 많이 넣으려다가, 고소한 맛이 괜찮아 조금만 넣었습니다.

KakaoTalk_Moim_4zp0O0cTFGdd5gjsuf9BXdCzQFXjY5.jpg

개인적으로 콩비지가 더 기억에 남습니다. 짭짜름한 게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KakaoTalk_Moim_4zp0O0cTFGdd5gjsuf9BXdCzQFTKjT.jpg

혼자 강릉 여행가신다면, 갈만한 곳입니다.

PS. 이곳에서 식사를 하신후, 술이 고프시다면... 비교적 조용한 강문해변에서 한 잔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맛집정보

강릉 원조 초당 순두부

score

9 Chodangsundubu-gil 77beon-gil, Gangneung, Gangwon-do, South Korea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tro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와~ 사진장난없네요 비쥬얼도 짱이네요^^

고소했습니다!! 콩비지가 더 기억에 남아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강원도 강릉시 초당순두부길77번길 9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건강하고 단백할 것 같은 식사네요.^_^
위에 부담도 적고 몸도 가볍고 저에게 필요한 식사인 듯.ㅋㅋ

초당 순두부마을에는 저런 집들이 많은 것 같아요. 다들 3대째하고 있어요 ㅋㅋㅋ

초당순두부가 강릉이었군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521.50
ETH 300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