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햄버거 먹다가 입찢어져 운다는 '크라이(cry)치즈버거'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trong Motivator, 모티베이터입니다.

오늘은 어제 다녀온 제 최애 햄버거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포스팅을 써봅니다. 제목에서도 쓴 것처럼 이 햄버거 가게는 혜자스러움끝판왕이라 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크라이치즈버거는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시면 총 3개의 지점이 나옵니다.그 중 두 곳은 부천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부천대점이라고도 불리는 심곡점과 가톨릭대점으로 불리는 역곡점, 삼성역에 있는 삼성역점 이렇게 총 3개의 점포가 있습니다.

크라이치즈버거는 심곡점이 1호점이며, 2호점으로 역곡점이 생기고, 최근 3호점으로 삼성역점까지 생겼습니다. 중요한 것은 부천대학교 앞에서 시작한 햄버거 가게가 삼성역까지 지점을 확장했다는 것입니다.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는 상상이 되시죠?


저는 어제 부천대 앞의 심곡점을 다녀왔습니다.
가게 앞에는 항상 대기손님들 명단을 적을 수 있는 대기자 명단이 있습니다. (점심 때나 저녁 때 가시면 웨이팅이 얼마나 걸릴지 짐작할 수가 없습니다.)

20180526_193444.jpg

카운터와 메뉴는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메뉴는 크라이치즈버거크라이더블치즈버거가 있습니다. 각각 단품은 3,000원, 4,200원입니다. 세트는 단품 가격에 2,800원씩 추가된 가격으로 보시면 됩니다.

크라이더블치즈버거는 치즈만 더블이 아닙니다. 치즈와 함께 패티도 더블입니다. 턱 빠질 각오하고 주문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세트에서 1,000원 추가하시면 치즈감자튀김으로 변경이 됩니다.

개인적으로 꼭! 반드시! 1,000원 추가해서 치즈감자튀김을 드시길 강려크하게 추천합니다.

20180526_191937.jpg

저는 크라이더블치즈버거 세트크라이치즈버거 세트+치즈감자튀김 으로 주문했습니다.

20180526_191952.jpg

이게 크라이치즈버거입니다. 보이십니까? 이 싱싱한 채소들의 아삭함!!! 단품 3천원이면 신선한 토마토, 양상추, 양파에 고기와 빵까지 말그대로의 완전 식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고기가 정말 신선합니다. 그래서 크라이치즈버거를 한국의 인앤아웃버거(In-N-Out Burger)이라고도 불립니다.

미국의 3개 버거로 인앤아웃 버거, 쉑쉑버거, 파이브 가이즈를 많이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20180526_191942.jpg

이게 더블크라이치즈버거입니다. 크라이치즈버거에서 정확하게 치즈와 패티가 따블입니다. 저기, 저 꾸덕하게 노오란 자태를 뽐내는 치즈 보이십니까? 한 입 베어물면... 막! "내가 바로 치즈다!!!!"라는 느낌으로 입안을 채워줄 것 같지만, 어디선가 "웃기지마!!!! 내가 바로 고기야!!!!"라는 느낌으로 고기가 밸런싱을 맞춰줍니다.(이게 뭔소리야ㅋㅋㅋㅋ)

아무튼 이 햄버거 가게는 정말 그냥 미쳤다는 말 밖에 안 나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ㅠㅠ (포스팅 쓰는데 제가 배고파져 버린 듯....)

20180526_191959.jpg

그리고 이게 제가 위에서 강려크하게 추천드린 치즈감자튀김입니다. 이 곳만의 특색이라면 치즈와 특제소스 사이에 저 갈색 무언가입니다. 뭔지 아시겠습니까? 카라멜라이즈(Caramelize)한 양파입니다. 이 양파의 단맛이 묘하게 치즈와 감자튀김과 그리고 특제양념소스 사이를 뛰어다니며 조화롭게 맛을 연결해줍니다..

영롱한 자태에 홀려서 '한번 먹어볼까~?'하고 포크질을 했다가 햄버거 먹기도 전에 치즈감자튀김이 사라져 버린 것은 안 비밀...하하하

그리고 이 햄버거 가게의 또 다른 혜자스러운 면모가 숨겨져 있습니다. (깜짝 놀라셨죠? '또 다른 무언가가 있단 말인가!?'하고 말이죠. 다 압니다. 훗)

그거슨 바로...!
20180526_193430.jpg

응? 음료는 왜?

20180526_193402.jpg

이렇게!!! 직접!!! 드시고 싶은 음료를 받아서 드시면 됩니다!!!!!! 얼마든지 무한으로!!!

이와중에 일말의 양심을 위해 <제로콜라>를 선택한 나는.... 참.... 모순 그 자체ㅠㅠ

그리고 지난 번에는 없었던 것이 생겼더라고요.

20180526_193436.jpg

이렇게 체리에이드원액이 옆에 있어서 체리콕을 직접 만들어 드실 수 있습니다. 햄버거를 먹으며 닥터페퍼를 같이 즐길 수 있다니ㅠㅠㅠ 충격과 공포 아닙니까!

그래서 저도 체리에이드 원액을... 제로콕에 체리에이드원액ㅋㅋㅋㅋ 멘붕... (젠장, 그래도 포기할 수 없어 체리콕)

20180526_193440.jpg

그리고 그 옆을 보시면 케첩&각종 소스빨대음료수컵 뚜껑 등이 있습니다. 셀프코너니까 햄버거를 받으시고 이쪽에서 소스 등을 취향에 맞춰 가져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음료수컵 뚜껑 못 찾으셔서 그냥 뚜껑없이 음료 드시는 분들도 계신데, 이쪽에 있으니 잘 챙겨 가세요!

20180527_135120.jpg

이상으로 가게 컵에는 Don't cry, Do smile이라고 써 놓고 정작 컵은 울고, 햄버거 먹다가 턱 빠진 손님도 울고, 제로콕 베이스에 체리에이드원액 섞어서 맛있다며 우는 이상한 맛집 포스팅을 여기에서 마치겠습니다.

  • 위에서도 적었듯이 크라이치즈버거는 최근에 삼성역에도 가게가 생겼으니, 서울에서 거주 중이신 분들은 삼성역점으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포스팅의 주소는 부천대 앞의 심곡점입니다.

맛집정보

크라이치즈버거

score

407-2 Simgok 2(i)-dong, Wonmi-gu, Bucheon, Gyeonggi-do, South Korea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치님 감사합니다!!!XD

정말로 혜자스럽네요..
꼭 햄버거는 쉑쉑버거 같게 나오는것 같아보이네요 비주얼은~^^
잘보고갑니다

쉑쉑과 비견해도 속색없을 정도의 맛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가격은 2분의 1정도니까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가성비가 좋은거죠 가성비!!! 꼭 한번 삼성역점에 가 보세요~

와 비교해도 별차이없다니!! 가격도 더싸다니 꼭 가보겠습니다

깔끔하네요. 먹는거 좋아하는 (저같은) 분들에게 인기 좋을듯 하네요. ㅎㅎ

깔끔하기도 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습니다!
댁이 어디신지 모르겠지만, 나중에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XD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tr7motor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ㅎㅎㅎ

저도 여기아는데 정말 맛있어여 ㅠㅠ 수제버거좋아하시는 분한테는 성지같은 존재 ㅠㅠ 근데 너무 멀어서 못가네요 ㅎㅎ

라곰님도 크라이치즈버거 아시는군요!?
저도 부천에 종종 갈일 있어서 몇번 먹었는데, 7월부터는 갈일이 없어서 슬펐거든요. 근데 삼성역점이 생긴 걸 알고 급화색ㅋㅋㅋ 삼성역점도 댁에서 거리가 좀 머세요?

네네 ..부천 삼성 둘다 머네요 ㅎㅎㅎㅎ나둥에 언젠간 다시한번 가야겠어요 !!!

저도 부천대 앞에 있는 곳에서 7개를 사서 집에 두고 먹었던일이 있어요

참 맛있었어요 ㅎ

7개요....? 대단하십니다.
가격이 워낙 혜자스러워서 가능한 것 같아요!
저는 포스팅하면서 삼성역점도 있는 걸 알게 돼서요.
앞으로는 삼성역점으로 자주 다닐 것 같습니다ㅎㅎ

헉 수제버거집인데 가격 왜저러나요 핵혜자....

그쵸. 세트값이 웬만한 수제버거집 단품보다 쌉니다!

저는 삼성점 자주가는데 ㅎㅎ 맥도날드 보다 훨씬 맛난듯하네요

맞아요! 저도 맥도날드보다 훨 낫다고 봐요!!!

입이 찢어지다가 턱이 빠지겟네요
맥도XX 롯데XX보다 싸고 영양가 있어보이네요!

네. 턱이 빠집니다.
저는 정말 빠질 뻔 했어요.
(턱에서 소리가...)

제주도에 어느 해변근처에 엄청큰 햄버거가 생각나네요
그건 칼로썰어서먹엇는데 ㅎㅎ
아니면 꾸욱 압축시켜서 먹어도되지않을까요?
그럼 내용물이 퍽퍽튀어나오겟죠? ㅠ

저도 맘스터치 먹을 때 꾸욱 눌러 먹는 편인데요. 저건 칼로 썰 거는 아니고(보시는 바와 같이) 꾹 눌러먹는 정도가 맞는 것 같아요! 그런데 겉보기에 워낙 싱싱한 채소들이라 누르기가 싫었어요ㅠㅠ

맞습니다 괜히 눌럿다가 안에 소스가 흘러나와
제손을젹시면손가락을촙촙빨게되죠 ㅋㅋ

오타가있지만수정하지않을게요 ㅋㄱ

ㅋㅋㅋ 맞아요. 소스를 마치 핸드크림처럼 손에 듬뿍 바르며 먹는 느낌이 되어 버리죠ㅠㅠ
(젹이나 적 정도의 오타야 뭐ㅋ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836.17
ETH 2567.48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