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경대 카페 TOP3 안에 드는 이곳!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부산 부경대에서 횡단보도만 하나 건너면 찾아갈 수 있는, 우리는분위기를사랑해라는 카페입니다. (풀네임이 참 길군요 허허)





KakaoTalk_20180911_185717731.jpg

부경대 경성대 주변에서 데이트좀 해봤다는 커플들 사이에서는 우분사라는 이름으로 더욱 알려진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바로 브런치 세트인데요.

팬케이크 세트 11,000원

다른 브런치가게의 사악한 횡포(?)에 비하면, 이곳 브런치는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풍부한 맛과 양을 즐겨보실 수 있다는 점에서 유명세를 탄 게 아닐까 싶네요.





KakaoTalk_20180911_185721110.jpg

카페 내부가 좁아보이지만 생각보다 넓습니다. 테이블도 제 기억으로는 7~8테이블 정도 되었던 것 같구요. 그리고 인테리어적으로는.. 깔끔한 대리석 테이블과 나무의자도 물론 예쁘지만, 그보다 늘 더욱 시선을 잡아끄는 것은 바로 매장 입구와 내부에 새겨진 예쁜 글귀입니다.


웃음이 예쁘고 마음이 근사한 사람


크.. 갬성 충만!



KakaoTalk_20180911_185720222.jpg

이곳에서 이런저런 메뉴를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음료나 음식이나 모두 기본에 충실해서 참 좋았습니다. 푸짐함은 말할 것도 없구요. 브런치세트는 개인적으로.. 토스트보다는 핫케이크가 더 맛있었네요 ㅎㅎ

앞서 제목에서 [우분사]가 부경대 카페 TOP3 안에 든다고 말씀드렸는데, 몇 번 방문해보니 과연 그 말대로입니다. 위치가 학교 바로 옆이라고는 해도 일부러 찾아오지 않으면 발견하기 힘든 곳에 있는데도 불구하고, 우리가 방문했을 때마다 매장이 거의 차 있더라구요. 위치가 다소 좋지 않더라도 괜찮은 카페는 결국 입소문이 나는 법인가봅니다^^

부경대를 방문할 일이 있으시다면 연인과 함께, 혹은 홀로(...)라도 우분사를 찾아가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맛집정보

우리는분위기를사랑해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60-14


부경대 카페 TOP3 안에 드는 이곳!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60-1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우.. 알림봇 참빠르네요 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스동무 추천 부산 맛집은 맛보장일듯!

부산으로 오세요 라동무~~!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tella12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핫케잌이 아주 먹음직 스럽네요^^

헉 이게 뭔가요.. 비쥬얼이 정말 맛있겠잔아요 ㅠㅠ 넘 먹고싶네요

배가 고파옵니다.. 꼬르륵 ㅠㅠ

감성 뿜뿜하는 장소네요.ㅎㅎ

가격대비 인테리어, 맛 다 잡은 것 같네요

부경대 20살 때, 자주 간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Hi @stella12!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86 which ranks you at #570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70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7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093.99
ETH 3768.57
USDT 1.00
SBD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