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오키나와맛집 마제멘 마호로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ssuy 입니다 ^^

저는 지난주 오키나와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짧은 3박4일 일정으로 시간이 훅 지나갔네요 ㅠㅠ

날씨가 3일은 흐리고 하루만 맑아서 아쉽게 돌아온 여행이었습니다~~

대신 맛집은 엄청 찾아다닌거같아요!! ㅎㅎ

그 중 아직도 좀 생각이나는 음식이 있어서 소개하려고합니다.

13.jpg

오키나와 국제거리 (나하시내)에 위치한
마제멘이라는 곳인데요! 비빔라멘입니다!!

외관은 좀 허름하지만 웨이팅이 꽤있습니다! 저는 시간을 피해서 갔더니 2팀정도 웨이팅후에 들어갔습니다^^

18.jpg

내부도 정말 협소해요!! 4인테이블 1개정도에 나머지는 바형식입니다~~

16.jpg

한국인들도 많이오는지 한국어메뉴판이 있네요!
마제멘(700엔)과 대만마제멘(780엔)을 주문했습니다.
양은 소,보통, 중은 금액추가가없고 대자만 100엔 추가가있네요~~ 그래서 냉큼 많이먹고싶으니 中사이즈로!! ㅎㅎ

대만마제멘은 맵기정도를 골라야하는데요!
'매운맛'으로 선택했는데 아주매운맛을 해도 별로 안매울거같아요^^;;; 그이상 맵기를 원하면 돈을 추가하면되네요!

토핑도 추가할수있었는데 저는 양파슬라이스와 마늘칩을 추가했어요!!

15.jpg

이렇게 음료메뉴도 있습니다! 오키나와에 와서 오리온맥주만 매끼마다 먹은거같아요ㅠㅠ 청량감이.... 캬~~~
생맥주는 없었지만 보틀로 한병 주문했어요!

17.jpg

테이블엔 식초,고추기름 등 곁들여 먹을수있는 소스들이 비치되어있었어요^^

23.jpg

요렇게 한상나왔어요!!

21.jpg

기본 마제멘이구요!!

22.jpg

토핑을 추가한 매콤한 대만식 마제멘입니다!

25.jpg

달걀을 터뜨려 이렇게 슥슥 비벼서 먹습니다.

그냥도 맛있었는데 고추기름, 식초를 첨가하니 더욱더 맛이 살아나더라구요!

특히! 식초가 신의한수였습니다 ㅎㅎ

19.jpg

살짝 느끼함이 있을땐 오리온맥주를 원샷하니 정말 궁합이 잘맞았어요~~~ ㅋㅋ

26.jpg

밥도 추가할수있는데 배불러서 밥추가는 못했네요ㅠ
너무 싹싹 비워서 비벼먹을 소스도 없었지만요.. ㅋㅋ
같이 간 지인은 오키나와 음식중에 이게 제일 맛있었대요 ㅎㅎㅎㅎㅎㅎㅎ

한국에도 비슷한 마제멘집이 있는거 같던데
한번 생각날때 방문해서 비교해봐야겠습니다^^

오키나와 여행 계획 있으신분들은 꼭 방문해보세요!!

.
.

마제멘 마호로바 まぜ麺マホロバ まぜ麺マホロバ

월 - 토 11:30 - 22:00 (Last Order 21:45)

일요일 11:30 - 21:30 (Last Order 21:15)

정기휴무 - 매주 화요일 / 매월 셋째주 월요일

주소 - 1 Chome-2-17 Makishi, Naha, Okinawa Prefecture, 일본

맵코드 33 157 404 *22

★ 마지막날 국제거리 필터없는 사진입니다.
하늘 정말 푸르고 멋지네요.
다음 여행을 꼭 기약해야겠습니다^^

14.jpg


맛집정보

마제멘 마호로바

score

일본 〒900-0013 Okinawa-ken, Naha-shi, Makishi, 1 Chome−2−17


[Tasteem] 오키나와맛집 마제멘 마호로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짱짱맨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저도 진짜좋아하는데ㅋ늠맛나보여요^^

네네 저도 또 먹고싶네요ㅠㅠ.. 한국에 비슷한거라도...

That egg is too raw

raw eggs taste good~~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ssu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hongsam 님의 추천으로 보팅배달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본여행 다녀오셨군요..
저두 가고싶네요..요즘 많이들 가시는데 ㅠ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일본 〒900-0013 Okinawa-ken, Naha-shi, Makishi, 1 Chome−2−1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057.34
ETH 2546.7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