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리틀 포레스트 건강한 브런치 맛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ssuy입니다 ~~

요새 너무너무 바빠서 스팀잇에 잠시 소홀했네요 ㅠ ㅠ

정신 좀 차리고~ 최근에 다녀온 예쁜~~~~브런치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리틀 포레스트라는 브런치가게는 매우 협소해서

내부에 3테이블(?) 정도밖에 없는 거의 원테이블에 가까운 가게입니다!

2.jpg

언뜻보면 음식점 같지 않고 옷가게(?)나 개인 샵 같이 보이는
외관입니다.

1.jpg

이렇게 작은 입간판을 보고 잘 찾으셔야해요~~~! :)

12.jpg

이렇게 왼쪽 창가에 작은테이블이 있고
6명정도 앉을수있는 메인 테이블이 크게 있는 구조입니다.

14.jpg

메뉴판도 정말 간단해요~~ : )

간단한 차/커피/스무디 종류와 샐러드, 샌드위치 등이 있습니다. 저는 점심시간에 점심대용으로 왔기때문에

여기서 유명한 아보카도연어 오픈샌드위치(?)와
페스토치킨 파니니를 주문했습니다 !

참고로, 제철 재료들로 준비하기 때문에 메뉴판의 메뉴는 3일에 한번 조금씩 바뀐다고합니다~~

그리고 자리가 협소하기 때문에 몇가지 주의사항(!)이 있어요.

주의사항.jpg

인스타아이디 : @littleforest.iii

13.jpg

테이블에는 이렇게 아보카도모양의 초가 귀엽게 있네요 ㅎ
다른 소품들도 굉장히 아기자기했어요~

78.jpg

주문한 메뉴가 예쁘게 차려졌습니다! 먹기 아까울정도로
너무너무 예쁘고 보기만해도 건강해보이는 비주얼!!
먹기전부터 기분이 좋아졌어요 ~ㅋㅋㅋ

910.jpg

바삭한 빵위에 훈제연어와 소스, 그리고 채소 간단해보이지만 가장 정석적인 잘 어울리는 재료들의 조합이라
담백하고 건강해지는 맛이었어요! 그리고 아보카도가 다른 집 처럼 생으로 있는게 아니라 소스처럼 뿌려있어서 색다른 조화였어요~~~!!

44.jpg

두번째 메뉴 페스토치킨 파니니! 치킨을 잘게 다져 치즈와 토마토 등이 어우러진! 바질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부드러운 파니니었네요^^

다른 블로그들을 보니 무화과가 제철인 계절에 가면
무화과 토스트도 있던데.. 그건 다음에 꼭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작지만 매력적인 맛집이었습니다 :)

주소 :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29길 30-3
매일 11:00 - 20:00
화요일,목요일 11:00 - 16:00 / 일요일 휴무


맛집정보

리틀 포레스트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성미산로29길 30-3


[연남동] 리틀 포레스트 건강한 브런치 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 supporters]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jiminkang 입니다^^!
@sssuy 님의 퀄리티 높은 <[연남동] 리틀 포레스트 건강한 브런치 맛집> 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 이었답니다.

@ssuy님 넘 오랫만이네요
반갑네요ㅎㅎ
요즘 피드가 한산해서 의혹이 상실 자주뵈용
퀄리티엄청난 맛갈스런 포스팅이네요
와우~~^ 바싹한 빵위에 연어와소스 아보카드 단백한맛?
페스토치킨 파니니 바질맛?
넘 먹어보고 싶네요 가보고도 싶구요 ㅋ

안녕하세요 @hongsam님~~~! 날씨도 덥고 너무 바빠서 소홀했네요~~~ㅠ
방문 감사합니다~~~!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ㅠㅠ얼른 가을이 왔음 좋겠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29길 30-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와~ 사진장난없네요 비쥬얼도 짱이네요^^

비쥬얼이 한몫하는듯 합니다 !!!!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ssuy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 화이팅!

눈을 뗄수가 없네요 페스토치킨 파니니!
맛있을거 같아요

눈으로도 이뻐서 더 맛이 좋은거같아요 ~~!!

우와~~~ 정성이 느껴지네요!!~ 비주얼이~~~ ㅜㅜ 아 배고파요!!!~ ㅎㅎ

로사님이 더 잘만드실것같은데요!!?!?! ㅎㅎㅎ 저도 다시보니 배고프네요~~ㅠ

자신의 글과 이웃의 글을 홍보해주세요 프로젝트에서 @hongsam 님이 추천 하셔서 응원 보팅하고 갈게요 행복한 하루 되셔용!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8843.90
ETH 3813.77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