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서줌마] 서면 부산3대 탕수육 용이네탕슉!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도서관 사서줌마입니다.

불금을 보내고자 서면을 방문했는데 결국 밥만 먹고 집으로 돌아왔답니다.ㅠㅠ 커피아재로부터 테이스팀에서 튀김요리 컨테스트가 있다는 정보를 전해듣고 커피아재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인 튀김요리 탕수육으로 결정하였답니다.

부산3대탕수육으로 유명한 서면맛집 용이네탕슉 먹방일기 시작합니다!

2.jpg

서면 자라 건물 옆쪽으로 쭈욱 들어가면 고기와 술집 거리가 많이 있잖아요. 그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면 용이네탕슉이 있답니다!

3.jpg

갈때마다 사람들이 많은 음식점 이름 그대로 탕수육이맛있어요. 탕수육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게 테이크아웃이나 남은 음식은 포장이 불가능해요. 커피아재가 탕수육 매니아여서 자주 가는 서면맛집 중 하나랍니다!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바글바글 가득했어요. 1층에 마지막 하나남은 자리 차지해서 주문했답니다. 2층도 있는데 장사가 정말 잘되더라구요! 술 손님도 많았지만 저희는 술을 마시지 않아 사이다 한 잔 주문해서 같이 먹방했습니다.

5.jpg

4.jpg

기본찬은 이렇게 셋팅됩니다. 세트메뉴가 있는데 기본 용이네탕슉 하나만 주문했어요. 예전에는 아래처럼 만두국도 나왔었는데 조금 아쉬웠네요.

6.jpg

양배추랑 소스는 리필을 무려3번이나 했답니다. 맛있어서 다 먹어갈때쯤 직원분께서 또 가져다주시고.... 알아서 척척 서비스 해주시니깐 편하고 좋았어요^^

7.jpg

8.jpg

용이네탕슉 등장했어요! 최근에는 세트메뉴도 많이 생겼던데 다이어트를 위해서 지갑을 지키기 위해서 단품으로 주문했습니다. 딤섬 종류가 여러가지 새롭게 생겼던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주문해보고 싶었어요.

9.jpg

사장님이 먹을때마다 그때그때 잘라서 먹길 추천한다고 전해주셨어요. 그래야 맛이 더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또 하나! 포장은 안된다는 점 기억하세요. 즉시 조리해서 먹는게 맛있기 때문에 맛이 떨어지는 포장은 금지한다고 합니다!! 손님 많은 식당이라 테이크아웃 금지, 남은 음식 금지라고 당당하게 적혀있는 것을 보니 부러웠습니다.

부산 서면에 한 번씩 외출하시는 분 중에 탕수육을 좋아하신다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만족하실꺼예요! 탕수육 외에도 짬뽕, 짜장면, 딤섬 등 메뉴가 있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10.jpg


맛집정보

용이네탕슉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 동천로85번길 18


[사서줌마] 서면 부산3대 탕수육 용이네탕슉!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댓체크

댓체크2

첫 테이스팀을 이용한 포스팅이었는데 공지를 제대로 참고하지 않아 순위를 매기고 추가 보상이 있는 줄 모르고 1.5 스팀달러를 전송하여 보팅봇(스마트스팀)을 사용한 게시물입니다. 포스팅하며 후원하기를 눌렀기 때문에 혹시나 순위에 따른 보상이 있을시 반납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s://steemit.com/tasteem/@tasteem-kr/tasteem-event-47b8bd 튀김요리 공지글에 댓글남겼고 @tasteem-kr 계정으로 송금을 이용하여 메모 남겼는데, 튀김요리 콘테스트에서 보상받는일 없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보팅하지 마시고 보팅하신 분은 보팅 취소하셔도 됩니다. 좋은 프로젝트에 누를 끼쳐 죄송합니다. 앞으로 조심하도록 하겠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si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역시 탕수육이 최고죠.ㅎㅎ
3대 탕수육이라니 정말 맛이 궁금하군요.^^

마눌님이 육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자주는 못가지만..
서면에 나가게 되면 한 번 씩 졸라봐요.. '용이네 탕슉갈까?' 반응보고 허락해주면...한 번씩 가게 되네요. ㅎㅎ
첫 테이스팀으로 튀김요리길래 졸랐어요...탕슉먹으러 가자공.. ㅎㅎ

@먹스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동천로 85번길 18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동천로 85번길 1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부산은 정말!! 사서줌마 님은 골목골목 맛집을 다 꾀고 계신듯해요!
적절히 다욧도 하시면서 맛있는데만 골라다니시는..
그야말로 미식가 시네요!!
탕수육이 그냥 중국집에서 볼수 있는 탕수육은 아닌거 같네요~~~
또 군침 넘어갑니다!

진짜 배짱장사하는 곳이라 사실 부러웠답니다...
밥종류는 아예 팔지도 않아요..요리하기 편하려고 그런가...
짜장면, 짬뽕 제외하고 요리만 몇 종류 판매하는데..늘 손님이 많고.. 저흰 탕수육만 먹지만 아저씨들 요리3개쯤 시켜놓고 술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ㅎㅎ

튀김요리 좋아하시는 아재님을 위한 컨테스트네요. 자신감 넘치는 가게라 맛은 보장되겠어요.
축구는 졌지만 휴일은 즐겁게~~

유피님 안녕하세요~~~!! 새벽 독일 축구가 진짜 대박이었는데...
후반 추가시간 4분에 역전골 넣었다는.. 거기다 10 vs 11 이었는데 해설, 캐스터 모두 독일편이라 너무 웃겼어요. ㅎㅎ
주말 매상은 잘 나왔나요~~~? ㅎㅎ 아.. 전 오늘 진상손님 한 명 때문에 개빡...ㅠ.ㅜ
주말 마무리 잘 하셔요!

저도 탕수육을 좋아해서 동래에 루홍조 라는 탕수육 집을 자주 가는데 서면에도 이런 좋은 탕수육 집이 있다니!! 부산 살면서 이걸 몰랐다니!!!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루홍조! 네이버에 검색해서 위치 알아뒀습니다! 다음에 꼭 들러볼게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479.71
ETH 3174.4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