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작은 카페, 이솝

in tasteem •  7 months ago  (edited)

title_image


퇴근길에 자주 오가는 카페가 하나 있다. 내가 자주 가게 된 이유는 단 하나. 작고 조용하기 때문이다.




IMG_4015.JPG

테이블도 3개 정도만 있는 작은 카페다. 이름은 '이솝'. 게다가 이곳은 와이파이도 없다. 불편한 거 투성이지만, 그래서인지 이곳은 주변 어느 카페보다 아늑하고 편안하다.

현재 내가 알고 있는 카페 중 유일하게 와이파이가 없는 곳이다. 그래서인지 찾는 사람도 적다. 주변의 다른 카페들은 저마다의 와이파이가 있으니 다들 그리로 가는지 지금도 이솝엔 나 혼자뿐이다.




IMG_4334.jpg

회사에서 일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거나 사람에 치여 힘든 날들이 있다. 그럼 난 어김없이 이솝을 찾는다. 와서 하는 것 사실 별로 없다. 음료를 시켜 놓고 그저 멍하니 창문을 보거나, 갖고 있던 책을 본다. 와이파이가 없기 때문에 컴퓨터는 그 핑계로 하지 않는다. 그냥 가만히 시간을 보낼 뿐이다.




IMG_4581.jpg

이솝에서는 주로 커피가 아닌 차를 마신다. 이곳의 차들은 주인의 손을 안 거친 차가 없다. 차에 담겨 나온 과육들은 대부분 주인이 직접 만들어낸 것들이다. 그래서 인스턴트의 건조한 맛이 아닌 싱싱한 과일의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차를 내오는 주인은 항상 말한다. "과육들은 직접 담근 것들이니까 드셔도 됩니다." 자신이 만든 음료에 대한 자부심이리라.




IMG_4018.JPG

개인적으로 이솝이 지금처럼 계속 사람이 없었으면 좋겠다. 그럼 언제고 내가 쉬러 올 수 있지 않을까. 다만, 너무 장사가 안 되면 문을 닫을 수도 있다는 게 걱정이기는 하지만 부디 나만의 작은 카페로 오래오래 남아있기를.


맛집정보

까페이솝

score

대한민국 의왕시 내손2동 내손동 652-20번지 의왕시 경기도 KR


나만의 작은 카페, 이솝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tasteem-curation
카페 내부 디자인이 너무 아름답네요. 마지막에 놓여진 책 한권이 인상적입니다 :)
@promisteem 이 이 글을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의왕시 내손2동 내손동 652-20번지 의왕시 경기도 KR]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sh20149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promisteem X tasteem]
맛있어 보이는 사진이네요 :) 2/4주차 보팅하고 갑니다.
남은 주도 맛집 탐방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