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동 618-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대헌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13길 46 으로 수정해주세요!

건대 입구 해남 닭집이군요.
이집 맛이짱이던데.
또놀러올께요

맞아요. 짱마싯!
저도 금방 찾아뵐게요 : )

글 보자마자 치킨시킴..
아... 어제 운동 왜했지

오늘 치킨 먹으려고..?

천잰데?

어엌ㅋㅋ... 맛나보여요... ㅜㅜㅜㅜㅜ

보이는 것 보다 더! 맛있어요 ㅎㅎ

이름부터가 닭집! 뭔가 맛집느낌이 납니다~ㅎㅎ 매일 산지직송이라니..맛이 없을 수가 없겠네요! ^^

매일 산지직송 중요한 포인트죠 ㅎㅎ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ohyeong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우왕 진짜 가격이 착하네요! 치킨은 역시 반반무마니가 진리 ㅎㅎ

역시 뭘 좀 아시는군요!

오! 여기 건대잖아요!!! 저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는데 여기 괜찮나보네요! 저도 한번 그럼^^

여기 괜찮아요! 치킨 생각나시면 소소하게 한번 가보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792.35
ETH 2676.19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