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장의 손길을 느낄수 있는 곳 - 칼국수는 덤일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칼국수가 생각나면 찾는 단골집이 있다

이곳의 해물칼국수는 국물도 아주 시원하고 칼국수 맛도 좋아서 아내와 자주 방문하는 식당이다

입구.jpg

내부확장.jpg

이 집은 칼국수 이외의 특별한 것이 있다

대한민국 명장이신 덕현 기재수 선생님의 공방을 구경할수 있어서 즐겁다

아래 사진 위치는 원래 명장님의 작품을 전시하던 곳이었는데 최근 손님이 늘면서 최근에 내부 확장공사를 했다

작품2.jpg

작품1.jpg

식당 구석구석에는 대한민국 명장님의 멋진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메뉴.jpg

원래 이곳은 매생이 칼국수, 닭칼국수, 얼큰이 칼국수 등을 팔던 곳인데 최근에는 해물칼국수의 인기가 하늘을 찔러 다른 메뉴들을 없애고 단품으로 승부를 걸고 있다

통해물.png

해물익은것.jpg

칼국수.jpg

해물을 먼저 골라먹고 나중에 면을 넣어 국물이 시원한 칼국수를 즐기면 된다

김치.png

매일 아침 새로 담근다는 겉절이의 맛도 아주 좋다

김치전.png

막걸리.png

이날은 사장님의 서비스로 김치전이 나왔고 예정에 없었던 낮 막걸리를 마시게 되었다

농다리.jpg

그네.jpg

식당 외부에도 명장의 손길로 인테리어 되고 있었고 식당 뒤편에는 새롭게 지은 공방이 자리잡고 있었다

공방외부.jpg

이른바 덕현 갤러리

공방내부.jpg

공방의 문을 살짝 열고 들어가보니 이런 멋진 작업공간이 있었고 이곳에서 명장의 혼을 실은 작품이 탄생하고 있었다

칼국수 맛은 물론 좋지만 갈때마다 새로운 작품들이 전시되는 볼거리를 제공하는 덕현칼국수를 여러분에게 추천해본다

단 토요일의 경우 영업시간이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이고 일요일은 휴무이니 참고 하시길


12월의 시작을 촉촉하게 적셔주는 겨울비가 내리는 아침이네요 오늘도 월요병 잘 극복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맛집정보

덕현칼국수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면 석장2길 23


명장의 손길을 느낄수 있는 곳 - 칼국수는 덤일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해물짱짱한 칼국수에 명장님의 작품까지!
왜 막걸리를 드셨는지 알 것 같아요 :) 해물 양 최고!
@promisteem 이 이 글을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대박사건!!

오늘 같은 날은...

비 오고 습기가 가득한 날...

습격하고 싶지만...

내일 출근을 위해 참습니다. ㅜㅠ

ㅎㅎ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해물도 풍성하니 아주 맛나겠네요!!
그리고 명장의 작품까지 감상할 수 있다니... 멋진데요!! 작품은 비싸겠죠? ㅎㅎ

글쎄요 ㅎㅎ 판매하려나? 안물어 봤네요^^

가게에 전시된 용이 멋지던데... 저 하나만 사주세요? ㅋㅋ

ㅎㅎ 역쉬~ 엄지척!!!!

ㅋㅋ 내일 대소산업단지쪽으로 출장가는데...
일정이 어쩌될지...ㅋㅋ 손키님 한번 봐야하는데~

그냥 해물탕같아요^^~
칼국수가 이런 비쥬얼이라니...
그나저나 작품은 돈내고 봐야할 정도인걸요?
용이 너무 멋져요~!!

멋지죠 ㅎㅎ
공방에 들어갔을때 너무 멋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푸짐하네요. 저럼하면서

해물이 여러가지가 들어있어서 가성비는 훌륭한것 같습니다^^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내용물이라면 대만족입니다

해물탕이녀요?..ㅎㅎㅎ
해물이 아주 많이 들었네요 ㅎㅎ

칼국수 치고는 조금 비싼듯 하면서도 해물 들어간 양을 보면 비싸지 않다는 느낌이라 할까요? ㅎㅎ 암튼 아주 풍성하고 맛도 좋습니다

면발이 더 땡기는 비오는 날 이네요~
김치전두 그렇구요..!
전주만 비오는줄 알았는데 서울가는길 내내 비가
내리네요
맛점 맛나게 드셔요.^^

비오는날 서울 올라가시나 봐요?
비가오니 또 김치전이 땡기네요
점심 맛난거 드시고 안전하게 돌아오셔요^^

ㄱㄱㅑ~ 대박 해물 칼국수로군요~

김치전 서비스까지~ 막걸리 한잔 안할수가 없겠네요~

파전도 그렇지만 칼국수도 막걸리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너무 좋은데요 공방도 음식도 ^^

괜찮은 음식점입니다
그래서 전 자주 들러요^^

칼국수 좋아 하는 사람으로서, 침만 넘깁니다.
막걸리 딱이네요.

ㅎㅎ 비도오는데 저녁으로 칼국수 한그릇 드시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275.57
ETH 3480.5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