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파리 밋업]@bramd님 @xinnong님과 함께 한 파리 밋업 이야기 #001

in #tasteem5 years ago

우와, 세분이 만나신 것도 부럽고, 맛있고 예쁜 요리들도 부럽네요!!! 심지어 파리에서 만나셨다니!!! ㅎㄷㄷㄷ :)

Sort:  

네. 파리에서 첫 스티미언 밋업이었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좋은 이야기 많이 나누었습니다. 솔나무님과 제주도나 파리에서 한번 밋업하고 싶어요.

저희 첫째아들(큼이)가 어디 여행가고 싶으냐고 물어보면 항상 "파리에 가서 에펠탑 보고 싶어요!" 라고 답한답니다. 어떤 책을 보고 그런 마음을 갖게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큼이에게는 파리가 1순위 여행지에요. ^^ ㅋㅋ

전 최근에 제주도 여행오신 스티미언분과 만났는데, 생각해보니 사진을 안남겼었네요! ㅎㅎ

큰 아드님 혹시 초등학생 아닌가요? 파리를 찾는 초등학생들 선호도에서 1위를 차지하는 곳이 에펠탑 이라는 통계를 어느 자료에서 본 것 같습니다.

큼이랑 같이 아니 가족분들과 한번 파리에 오셔야 겠네요.

네~! 파리 여행갈 비행기 값을 스팀으로 벌어야 겠습니다! ㅎㅎ

오렌지 토큰도 있잖아요. 스팀이 빨리 만원 정도 갔으면 좋을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66.84
ETH 2636.54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