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톰한 네타가 맛있는 왕십리 스시도쿠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테이스팀은 처음인 @solar-junely입니다.
모두 즐거운 휴일 보내셨는지요 ㅎㅎ

이 전에는 먹스팀으로 제가 추천드리는 맛집들을 포스팅했었는데요, 테이스팀으로 처음 소개드릴 곳은 왕십리의 스시도쿠라는 곳입니다.

이름부터 스시스시 하쥬??


사실 "왕십리"하면 곱창이 먼저 떠오르기는 합니다.
그러나 자주 가는 스시집 중 한 곳이 바로 이 '스시도쿠'이기 때문에 제게 있어서는 왕십리 하면 스시가 떠오르기도 하네요 ㅎㅎ

어라 스시집이라면서 왜 메인사진은 사시미지?? 하시는 분들을 위한 설명을 덧붙이자면!!
스시에 올라간 네타가 정말 푸짐했기 때문에 사시미를 처음으로 주문해봤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진미세트"로 1인 25,000원입니다. 평소 먹는 스시는 12,000원짜리 모듬스시나 16,000원짜리 특선스시이지만!
시험이 끝나고 처음 먹는 스시였던 만큼 조금 더 써봤습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peWM7u3MlNWoRTeDGlCtZMSHFSn62.jpg
(먼저 전체 음식을 한 컷에 담아봤는데 듬성듬성 비어보이는 곳들은 이미 제 뱃속에 들어가버린 뒤... 생겨있는 공간입니다 ㅎㅎㅎ...)

1. 연어사시미와 샐러드

KakaoTalk_Moim_5peWM7u3MlNWoRTeDGlCtZMSHFGxY6.jpg
발사믹 소스의 맛이 느껴지는 샐러드와 연어는 잘 어울리는 조합이더군요. 연어는 옳습니다.

2. 간장새우

KakaoTalk_Moim_5peWM7u3MlNWoRTeDGlCtZMSHFElzA.jpg
전혀 비리지 않고 쫄깃쫄깃하면서 부드럽습니다. 저도 몇 달 전에는 익히지 않은 새우를 못먹었는데요, 저같은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다 ㅎㅎ

3. 튀김

KakaoTalk_Moim_5peWM7u3MlNWoRTeDGlCtZMSHFKoF4.jpg
새우와 고구마튀김입니다!! 새우는 옳습니다.
포스팅 길다고 그만 읽고 나가시려는 분들!!
그 마우스 새우라구요!!!!

4. 스시들

KakaoTalk_Moim_5peWM7u3MlNWoRTeDGlCtZMSHFItjA.jpg

저기 보이는 갈색녀석은 게 내장인 것 같아요.
진짜 이 날 먹은 것 중 ONE TOP이라고 감히 추려봅니다.
지이이이이이인짜 맛있어요 ㅎㅎ

KakaoTalk_Moim_5peWM7u3MlNWoRTeDGlCtZMSHFMk0y.jpg

구운 스시 3종세트도 나왔구요!!

5. 사시미

KakaoTalk_Moim_5peWM7u3MlNWoRTeDGlCtZMSHFQrKy.jpg
갓 잡은 활어회는 아니지만 두툼하고 맛있어요!
이런 녀석들이 초밥에도 그대로 네타로 쓰이니! 이 곳의 맛이 좋은 것 같습니다.
초장은 달라고 하면 주니 문어는 초장과 함께 먹었습니다 ㅎㅎ

6. 우동

KakaoTalk_Moim_5peWM7u3MlNWoRTeDGlCtZMSHFNYj0.jpg
우동은 평소에도 서비스로 잘 나왔던 것 같아요.
요즘처럼 추운 때는 우동국물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ㅎㅎ

7. 미역국

KakaoTalk_Moim_5peWM7u3MlNWoRTeDGlCtZMSHFU1ou.jpg
요게 또 별미더라구요 ㅎㅎ 스시도쿠에서 미역국은 처음 먹어봤는데 생선이 들어가있어요!!
느낌이 횟집에서 지리로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8. 연어머리구이

KakaoTalk_Moim_5peWM7u3MlNWoRTeDGlCtZMSHFWdN0.jpg

갓덴스시에서 처음 먹어본 연어머리구이.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가미살이랑 머리살, 턱살 등 운동이 많은 부위가 저어어어엉말 맛있습니다.
특히 아가미살!!! 강력하게 추천하는 부위입니다.
연어구이를 드실 때면 꼭 잊지말고 챙기세요!


여기까지가 제가 먹은 메뉴입니다.

왕십리역 7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스시도쿠라는 간판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골목으로 내려가면 바로 찾으실 수 있어요!!

네타(초밥에 올라가는 재료)로 올라가는 회가 도톰해서 맛있는 왕십리 스시도쿠를 추천합니다.
(적립도 5%씩 돼서 체감상 적립금이 쭉쭉 올라가더라구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스시도쿠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행당동 196-18 성동구 서울특별시 KR


도톰한 네타가 맛있는 왕십리 스시도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Tiffany입니다^^!
@solar-junely님의 퀄리티 높은 [도톰한 네타가 맛있는 왕십리 스시도쿠]포스팅에 감동받아,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solar-junely님 곰돌이가 2.2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비주얼 쥑이네요^^

그쵸 ㅎㅎ 보기 좋은 스시가 먹기도 좋더라구요!

엄청 푸짐하게 잘 나오네요 ㅋㅋㅋㅋ
아 회먹고 싶네요 ㅠ.ㅠ ...

회... 지금 시간에 생각하니 소맥도 먹고싶어집니다ㅜㅜ

스시대박ㅋㅋ 배고파집니다 이시간에 ㅍ

어휴.. 본의아니게 스윗파파님의 야식욕구를 끌어올려버렸나봅니다 ㅎㅎㅎ
(저도 배고파요ㅜㅜ)

고구마 튀김 눈길갑니당

ㅎㅎㅎ하기도 쉽고 맛도 좋은 고구마튀김이죠!!

듬성듬성 비어있는 사진 충분히 이해합니다~ㅎㅎㅎ

어휴.. 아무것도 안먹고 저거 다 나오기를 기다리는건 불가능...하죠 ㅎㅎ

25,000원세트라.. 가게의 인기 세트일듯 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ㅎ

ㅎㅎㅎ왕십리 가시면 드셔보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olar-junely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414.30
ETH 2295.54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