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고급진 분위기에서 즐기는 샤브샤브! 홈수끼
메뉴를 다시 보니 세트가 아니라 코스였네요 ㅎㅎ
포스팅에 있는 구성은 런치 B코스로 인당 3만원정도였구요 처음에 가서 먹었던 디너 C코스는 인당 4만3천원 정도였어요!!
메뉴를 다시 보니 세트가 아니라 코스였네요 ㅎㅎ
포스팅에 있는 구성은 런치 B코스로 인당 3만원정도였구요 처음에 가서 먹었던 디너 C코스는 인당 4만3천원 정도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