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블리] 숯불에 닭갈비 !! 성수 계탄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소주블리입니다.
닭은.. 사랑이지용..ㅎㅎㅎㅎ
개인적으로는, 튀김이 바삭바삭한 치킨도 좋지만
저는 숯불에 요리한 닭이 더 좋은것같아요

그런저에게 딱 맞는 !!! 성수동 계탄집을 방문했습니다

IMG_0046.JPG

에피타이저처럼 ㅋㅋㅋ귀여운 닭발이 나옵니당

IMG_0047.JPG
양념과 소금~~~
생각보다 양은 많지 않았어요
그래도 맛이 좋으니 ㅎㅎ

IMG_0049.JPG
제 사랑 계란찜!!!!!!!!!!
게란찜만 있어도 뭐 소주 몇병은 뚝딱이죠 헤헤
폭씐폭씐 계란찜 맛있었어요

캡처.JPG
약간 모자라서 더 시켜먹었답니다 헤헤
저 야채꼬치도 맛있었어요
숯불에다가 야채 구우면 더이상 우리가 알던 야채가 아닌거
알고계시죠?ㅋㅋㅋ

캡처2.JPG
숯불향 가득에 닭 속살은 촉촉하니 정말 부드러웠어요 ^ㅁ^

IMG_0051.JPG
마지막으론 초계국수로 마무리 !!!!!!!
ㅎㅎㅎㅎㅎ

숯불 닭갈비를 드시고 싶다면 계탄집 추천합니다:-)
이상 소주블리였습니다~!!
오늘 여러분들의 술은 무엇인가용?

@sojuvely


맛집정보

계탄집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2가3동 성수일로12길 36


[소주블리] 숯불에 닭갈비 !! 성수 계탄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숯불에 닭갈비는 처음보는
메뉴인데;;엄청 맛있게 보입니당^^
먹고싶어지네용 초계국수로
마무리하면 스트레스 다 풀리듯하네용^^

캬 제대로 아시는군요!!! ㅎㅎㅎ 저도 닭갈비는 처음이었는데 돼지보다 훨씬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오랜만이신것같은 기분은 뭐지,,ㅋㅋㅋ 맛집은 너무 많구나 먹고싶은것도많고 하,,,,

ㅋㅋㅋㅋㅋ요며칠 바빠서 못들어왔었는데 !! 알아주시니 감사할따름입니다 헤헤

와.. 짱맛있어보이네요!

ㅎㅎㅎ 맛이있었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juvel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먹고싶어지네요..ㅎ

닭갈비 추천드랴요 ! ㅎㅎ

닭갈비 맛있겠어요
마지막에 먹은 초계국수도

고기집에서 먹는 냉면이 그렇게 별미인것처럼 여기서는 초계국수가 딱 그랬어요 ㅎㅎ.

오늘도 내 이럴줄 알았다.
에공 에공 부러워라.
저 많은 집들을 언제 다 다녀 보나...
오늘도 부러움만 하나가득 안고 갑니다.

ㅎㅎㅎㅎ괜히 죄송해지네요 ㅠ_ㅠ 주변에 닭갈비집 있으면 꼭 도전해보세요!

닭퍼레이드네요 ㅠㅠㅠ
너무 맛나보여요

전 돼지보단 닭이어서 더 좋았던듯해요 호

ㅋㅋㅋㅋ
닭은 사랑이죠 ㅋㅋㅋㅋ

숯불에 구우면 안그래도 맛있는 닭이 얼마나 맛있어질까요. 거기다 시원한 초계국수까지!

느끼해진 속을 달래주는 초계국수가 진짜 깔끔해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2가3동 성수일로12길 3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986.03
ETH 2921.26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