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블리]종류별로 다 즐기고 왔다 호아빈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소주블리입니다.
얼마전에 다녀온 베트남 쌀국수집 호아빈을 소개하려고 해용 ~

IMG_6158.jpg

자리에 앉자마자 골이 띵해질정도로 차가운 아이스티를 주신답니다!!!!
저날도 무더웠어서 앉자마자 티를 연거푸 원샷했네요 ㅎㅎ

IMG_2054.jpg

에피타이저로 스프링롤을 시킵니다
아 맥주도 물론이죠 ㅎㅎ 사이공 맥주!

IMG_5210.JPG
저희는 차가웠던 티컵에 따라 마셨어요 ㅋㅋㅋ
딱 네잔이 나오더라구요?

IMG_2057.jpg
애피타이저 먹다보니 나온 음식 !!!
처음엔 매운해물쌀국수 2 + 양지 2 시키려다가
면도 먹고싶고 밥도 먹고싶어서
종류별로 하나씩 다 시켰답니다 ㅋㅋㅋㅋㅋ
고수를 좋아하는 저는 따로 고수도 듬뿍 받았구용

IMG_5215.JPG
캬... 이 전날도 찐하게 술을 마셨는데
정말 먹으면서 해장이 절로 되었답니다..
사실 이 글을 적는 어제도 찐하게 달려서 그런지
너무나 먹고싶네욧..
:-)

서비스도 맛도 전부 일품이었던 호아빈
추천합니다 !!!!!!

이상 소주블리였습니다
오늘 여러분들의 술은 무엇인가요?


맛집정보

호아빈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 능동로 300


[소주블리]종류별로 다 즐기고 왔다 호아빈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캬오! 사진이 너무 ㅋㅋㅋㅋ 아 배고픈데 클났어요. 비상사태!!!!

ㅋㅋㅋㅋㅋㅋ곧 저녁시간이니 힘내쎄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juvel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저기는 너무 멀어서 패스
그래도 부럽당.... ㅠ.ㅠ

간지 좀 됐는데 조만간 한번 더 방문해야겠어요!!

저는 호치민에 살고있는데 한국에 요즘 베트남 음식 인기가 참 많네요.
사이곤 맥주 깜 놀랬습니다. 벌써 거기까지...

우와 너무 부러워요!!!!!!!!!!!!!! ㅠㅠ 호치민 맥주가 거기서는 국민맥주인가요!?

북부는 비어하노이, 중부는 라루, 호치민은 비어사인곤. 일거에요.
그래도 요즘에는 타이거맥주가 재일 인기있고 하이네켄도 먹는게 많이 다양해진것 같아요^^

우와 그렇군요... 요즘 제가 가고싶은 여행지 1위가 베트남인디 ㅎㅎ 가게되먼 전부 다 먹어봐야겠습니당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 능동로 30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3.11
ETH 2928.7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