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tasteem] 포스팅은 짧게. 치킨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Smigol-tasteem] 포스팅은 짧게. 치킨 🥠

안녕! 형님들! 오랜만에 테이스팀이야! 콘테스트가 짧게 적어야해서 가즈아테그를 사용할게! 매년 한강에서 치맥과함께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많은데. 그중에서 요기요 어플에서 평이 가장 좋아서 주문해봤는데 가격도 착하고 양도 푸짐해서 다 못 먹었어! 맛있엇는데. ㅠㅠ 한강 조만간 다시 가야지! 날씨 정말 좋더라고!!




insert Img
치킨이왔어요!!




insert Img
어니언, 파닭, 양념




insert Img
이런게 힐링이지~














맛집정보

투존치킨 여의도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여의나루로 113


[Smigol-tasteem] 포스팅은 짧게. 치킨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ㅋㅋㅋ 말이 필요없는 비쥬얼인데요...ㅋㅋㅋ
라면 사랑이지요

즐거운 데이트랍니다~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migol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저걸 다 못 먹었다고??

반성해!!

반성반성...ㅠㅠ

투존치킨은 처음 들어보는데... 서울가야 맛볼수 있는건가? 형아~
뭐 치킨에 긴말 필요있나!! ㅎㅎ

한강서 먹으면 다 맛있는듯~ ㅋㅋㅋ

3종 세트 너무 좋다 ㅋㅋ 먹고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 캬~~ 넘나 맛있는것~!!!

파닭치킨 맛이 궁금하다,~~
지금 배부른데 왜 치킨 먹고 싶지?
휴;;

파닭치킨 안먹어봤서!? 겨자소스에 파 향까지 곁들여져있어서 진짜 맛있어~ 아삭아삭~~~

와~~나 겨자 진짜 좋아하는뎅...ㅠ

오늘 파닭 치킨 각이다!!!!!

투존 맛나?
항상 시키려다 애매해서
보류하게되는 투존 ㅋㅋㅋ

ㅋㅋ 우선 가격도 다른데보다 약간 싸고 평이 좋았어~~~
시켜보니까 튀김이 엄청 깨끗해 새기름인가봐

캭....
제가 제일 좋아하하는 파닭파닭
맛있어보이네요.. ^^

저도 파닭이 젤 맛나더라구요~

군침 도는 조합이네요..
그냥 음식 사진일 뿐인데 왜이리 부러운거죠ㅠ

ㅋㅋ 치킨 홍보입니다~ 치킨드세요~~

이상하게 오늘 치킨먹는 분들이 많네요 ㅋㅋㅋ
저도 오늘 머금 ㅋㅋㅋ

ㅎㅎ 주말에는 치킨이 최고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94.77
ETH 2638.6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