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tasteem] 포스팅은 짧게. 요기는 대세인 곳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Smigol-tasteem] 포스팅은 짧게. 요기는 대세인 곳 !





다들 안녕~ 오늘 테이스팀이로 찾아온 미골이라해~ 짧은 콘테스트니까 글도 짧게 간다! 요즘 대세인 곳을 소개하려고해! 만화방 다들 알지? 요즘 만화방에는 없는게 없어. 돈만 들고가면 재미있고 배부르게 즐기다 올 수 있지! 그럼 내가 만화방에서 먹은 것을 소개할게. 존맛 조만간 만화방 또 간다~





insert Img
스파게티맛이 나는 라뽂이! 진짜 맛나 ㅋㅋ


insert Img
스팸마요덮밥 자~ 다들 입벌려~





insert Img
소시지와 떡 조합 !!





그럼 이만 스미골 간당! 뿅!










맛집정보

놀숲 고양삼송점

score

대한민국 고양시 화전동 덕양구 화전동 549-22번지 2층 201호 고양시 경기도 KR


[Smigol-tasteem] 포스팅은 짧게. 요기는 대세인 곳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감사합니다~!!

미골형 만화방에서 먹방이군ㅎㅎ

ㅋㅋ 진짜 집앞에 만화방 딱! 있었으면 좋겠다...

깔끔하네요. 먹는거 좋아하는 (저같은) 분들에게 인기 좋을듯 하네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migol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오~괜찮은되요^^즐기고 휴식하며 식사까지......^^

요즘 만화방이 최고입니다~~ ㅋㅋ

스팸에 밥 한숫가락만 먹어도 맛있을텐데..
떡복이까지 ㅋㅋㅋ
비쥬얼이 훌륭합니다.

요즘 만화방 너무 좋아요~~ 데이트 필수 코스~

라뽂이에서 스파게티 맛이? 신기하네요.ㅎㅎ

그러게요~ 첨에 무슨맛이지? 했는데 스파게티 맛이였어요
그 스파게티라면!

간단해서 좋네~ ㅎㅎ 라볶기 먹고싶드아~~ 한입만 형아?

독거형 라뽂이 가지고 꿈에서 찾아갈게~
기둘려~
발 언능 낫고~~

다들 busy 로 글 수정 되나?? 나만 안되나? busy에서 막은 것 같은데 아래의 문구가 나오는데 흠...

Couldn't save this draft. Make sure you are connected to the internet and don't have too much drafts already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914.69
ETH 3017.7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