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일상] 아 또 먹고싶다 곱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Smigol-일상] 아 또 먹고싶다 곱 💟



곱곱곱 오물오물오물오물오물



어제 불타는 토요일 저녁! 비가 왕창오는 하루에 양많고 맛 좋은! 소곱창집가서 배터지게 먹고온 @smigol입니다. 맛나게먹은만큼 포스팅도 해볼게요~



상호명 : 원조돼지부속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랑호 43-1


0.gif
부슬부슬




insert Img
소곱창 한 판 25000원!
insert Img


곱창에는 소주! 푸른밤시키면 모닝케어를 준다길래 냅다 모닝케어 흡입 후 소주 냠냠

insert Img
한상 푸짐~



insert Img

짠~


insert Img

절단절단

insert Img

쌈쌈 야채를 많이 먹어야 건강합니다.


insert Img

곱곱 굿굿


insert Img

살얼음 소주 키야~~~~~~~~~~~~~~~~~~~~~~~~~~~~


리뷰 끝!

다음에 또 가야지 ㅠㅠ










맛집정보

원조돼지부속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전동 화랑로 43-1


[Smigol-일상] 아 또 먹고싶다 곱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먹스팀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랑호 43-1

살얼음동동~ 뿅주네요^-^ 소주맛은 어떠셨는지요? 첨보는 술이라 궁금궁금^^;;

참이슬보다 더 부드럽더라구요~ ㅋㅋ 무엇보다 1병시키면 모닝케어1병씩줘요...ㄷㄷ

곱창사진에 이끌려
곱창치는 서리우 왔다가 침 흘리고 갑니다.

다음주에 시간되면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ㅠㅠ

고창이 둥글게 말려있는데
꽃같네요
비내른데 소주에 곱창 완전 맛나보여요

비내리는 날 딱 곱창이여서 냅다 달렸습니다 ㅎㅎ

먹으면 느끼한데, 소화되면 또 생각나고 그래요... ㅠ

저기는 하나도 안느끼해요 ㅋㅋ 오히려 담백한~!!

앗 ㅠㅠㅠ 너무 맛나보여요!!!

곱이.. 좀 징그럽게 말려있지만, 정말 맛있게 잘 구워졋네요 ^^

ㅎㅎ 다 구워주셔서 맛나게 먹고왔답니다~

곱창에 소주라니..!

또 먹고싶어요~~ ㅠㅠ

곱이 역시 맛있지요 살얼음소주라니 크윽
생각만해도 둘다 너무 맛날거 같습니다 스미골님^^

곱창은 진리입니다~ 대창도 팔면 좋았을텐데 몸에 않좋다고 안판다고하시네욬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747.71
ETH 2543.3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