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tasteem] 즉석떡볶이 냠냠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저번에 갔었던 먹쉬돈나 신촌점을 여친님과함께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있기 때문이지요~!
맛도 맛이지만 가격이 상당히 저렴해서 추천 드리는 곳입니다~!





상호명 : 먹쉬돈나 신촌점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87-12




KakaoTalk_20180614_175253621.gif
신촌에 위지한 즉석떡볶이 전문점 체인점이구요
신촌현대백화점 뒤쪽에 뒤치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가격이 매우매우 저렴했습니다.




메뉴판은 예전꺼 가져왔구요. 이번에는 치즈를 추가하고~! 부대떡볶이 + 해물떡볶이 + 계란 추가하여 주문했습니다.




끓이기 전




1.jpg

부대 떡ㄲ이이




또 먹고 싶다...
주인분께서 여러가지 섞어먹어야
더 맛난다고 추천하십니다~!!체인점이 여러군대있으니 먹쉬돈나 한번 보이시면
방문해보세요~~

그럼 다들 즐거운 불금 되세요~



테이스팀이 연결 문제가있다고 글 업로드가 계속 안되는데 어떤 이유가있을까요~? 사진올리는거에 문제가있어서 안올라가는건지.. 사진안올리고 글만올리면 문제없으 포스팅이됩니다. 그래서 글만 올리고 스팀잇에서 사진을 수정한다는...ㅠㅠ

그리고 위치에서 음식점 검색이 안되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맛집정보

먹쉬돈나 신촌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화동 율곡로3길 74-7


[Smigol-tasteem] 즉석떡볶이 냠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즉석 떡볶이 완전 맛나보여요.
너무먹고싶네요.

저렴하고 맛도있고 푸짐합니다~ ㅎㅎ

테이스팀이 연결 문제가있다고 글 업로드가 계속 안되는데 어떤 이유가있을까요~? 사진올리는거에 문제가있어서 안올라가는건지.. 사진안올리고 글만올리면 문제없으 포스팅이됩니다. 그래서 글만 올리고 스팀잇에서 사진을 수정한다는...ㅠㅠ

그리고 위치에서 음식점 검색이 안되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형 먹쉬돈나가
먹고 쉬었다 돈내고 나가라 라는 뜻인거 아시죠..?

헐 리얼뤼~!? 그래도 저렴하고 맛있는 ㅋㅋ

저 보글보글 끓는게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ㅋㅋ 먹고싶습니다!!ㅋㅋ

떡볶이 개발한사람 최고입니다~ ㅋㅋ 맛있어요

위에 치즈가 올려져 있는게 진짜 맛나 보이네요 ~ 비빔면을 해 먹었는데 이 메뉴 보니 넘 먹고 싶어요

여름에는 비빔면이 최고지요~ ㅋㅋ

지글 지글 보글보글
치즈와 매운맛을 느낄수있는
맛 보고 싶네용

떡볶이는 사랑입니다~~ ㅎㅎ

맛있죵^^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migol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맛있어 보이지만... 전 떡볶이를 안좋아해서...ㅎㅎ

아우 진짜..
떡볶이좀 좋아하세욧..ㅋㅋㅋ

ㅋㅋ 독거형님 설마 술만 좋아하시는건 아니겠지요!?

맛나보이네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630.93
ETH 2517.93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