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tasteem] 외쳐!!! 꼼장어!!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Smigol-tasteem] 외쳐!!! 꼼장어!!



안녕하세요! 주말에 푹 쉬고 돌아온 @smigol 입니다. 주말 내내 100% 컨디션이 아닌데 여기저기 다니느라 지쳤습니다.


이번에 올릴 테이스팀은 어제 토요일 저녁에 다녀온 녹번동 은평구청에 위치한 꼼장어집입니다. 엄청 오래된 곳이라 유명한 곳이기두 하구요. 양념 꼼장어와 소금 꼼장어를 주문해서 해치웠답니다~ 숯불향과 매콤함이 어우러져있는 양념 꼼장어는 정말 맛이있어요.




insert Img
약간의 숯불로 뜨끈뜨끈하게 해줍니다. 초벌을 하고나와서 바로 먹을 수 있거든요.




insert Img
먼저 소금구이가 나왔습니다. 저게 만원인데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insert Img

이렇게 한 쌈 해봅니다.




insert Img
양념 꼼장어 구이 정말 맛있습니다. 불맛도 아주 좋구요 저 것도 만원!




오래된 맛집이라 손님들이 정말 많아요. 그리고 가격도 나름 착하구요. 자주 가는 곳이랍니다. 주먹밥도 맛있어요~ ㅎㅎ




상호명 :녹번꼼장어
주소 서울 은평구 은평로 197


















맛집정보

녹번꼼장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은평구 녹번동 은평로 197


[Smigol-tasteem] 외쳐!!! 꼼장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꼼장어~~~~!! ㅋㅋ

맛난 곰장어~~

오오!! 제대로입니다 이거 ㅎㅎ
아 야식으로 꼼장어 먹고싶어지네요

꼼장어 최고입니다~ ㅎㅎ

정말 그럴 것 같아요 ㅎㅎ꼬들꼬들한... ㅎㅎ

양념도 괜찮나요?ㅎ

네 양념 정말 맛있어요~~ ㅎㅎ

꼼장어는 어렸을 적 부산에서 먹어보고 못 먹어봤네요.소주 안주로 좋았었는데.....^^

꼼장어가 기생물고기라그러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더 맛난가봐여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왜 이런 사진들은 늘 밤에 보게되는지....

흐흐흐 저녁에 바께 못올리는...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migol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아주
아주
비쥬얼이 훌륭한 꼼장어네요...

완전 맛있어보이네요
꼼장어

ㅎㅎ 기생물고기 주제 아주 맛난...ㅋㅋ

가격도 좋고 숯불이라 맛도 일품이겠네요..

요즘 안주로 최고입니다!!

캬 술안주로 제대로죠 꼼장어!!

약간 징그럽다고 안먹는 사람 많은데
맛과 기력 회복 최고~~~ 소주까지 덤으로~~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536.76
ETH 3771.86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