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tasteem] 여름에는 물회지!!🌊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Smigol-tasteem] 여름에는 물회지!!🌊 🐡



안녕하세요! 스티미언여러분! 맛있는 점심드셨나요!? 오늘 저는 맛있는 물회를 한사발 쭉 들이키고 왔답니다.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면에 위치한 곳으로 덕산면은 굉장이 조그만한 면이랍니다. 그런에 나름 깨끗하고 큰 횟집이 오픈해서 가끔 회 한점씩 먹으러 가는 곳이랍니다. 물회는 몇 번 먹었었는데 오늘 포스팅 할 기회가 왔내요~! 비린 맛 없이 아주 시원하게 쭉 들이키고 왔답니다~!



상호명 : 동해활어회해물탕
주소 :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면 초금로 720





insert Img
큰 접시에 한사발 나왔습니다~ 12000원!



insert Img
주차장도 조그만하게 있고 깔끔합니다. 주방도 바로 보이구요.



insert Img
미..미안하다 물고기들아...



insert Img
물회 주문했는데 맛있는 콘을~ ㅎㅎ



insert Img
번데기와 셀러드입니다~



insert Img
야채도 푸짐했지만 회가 다양한 종류로 많이 들어가있더라구요. 엄청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물론 지금 먹은지 조금 됬지만 속도 편안하고 졸았습니다.ㅋㅋ



일요일이 다 지나갔내요! 주말 뭐이리 시간이 빨리가지요? ㅠㅠ 더운 날씨도 언능 풀렸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맛집정보

동해활어회해물탕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면 초금로 720


[Smigol-tasteem] 여름에는 물회지!🌊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홋.. 번데기 진짜 오랜만이네요.ㅋㅋ
물회도 좋지만 저 번데기가 부럽습니다.

아핫 골드님 아저씨 입맛!!! ㅎㅎ

와 진짜 먹고싶네요 ㅜㅜ 물회 하 .. 잘보고갑니당

ㅎㅎ 안녕하세요~

진짜 맛나보여요..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면 초금로 72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그러고보니 저는올여름아직물회를못먹었네요 ....ㅋㅋ

올 여름 얼마 안남으신거 아시쥬!? 물회 가즈아~

우와 한그릇 뚝딱하고 싶은 비주얼이네요ㅠㅠ

시원시원 합니다~~ㅎㅎ

국수도 말아드셨나요? ㅎㅎ

밥 한공기만 말아먹었답니다~ 너무 배불러서욬ㅋㅋㅋ

콘은 자주 나오는 서비스니 ㅎㅎㅎㅎ

주말은 항상 순식간에 지나가네요ㅎ

ㅠ.ㅠ 주말 다시 왔으면~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migol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