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의 추억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가족들과 제주도 여행갔을때 다녀온 제주 맛집을 소개합니다!
1.PNG
처음에 비주얼 보고 정말 놀랬어요..너무 예뻐서 젓가락으로 망치기 싫은 기분이 들었어여 ㅎㅎㅎㅎ 크림파스타에 문어에 전복에 새우까지.. 진짜 정성가득한게 느껴졌어요 맛도 괜찮았어요!!!

2.PNG
맛이 궁금했던 두부커리입니당. 커리랑은 또 다른 맛이었어요. 약간 코코넛을 넣은것 같은 느낌도 들고 개인적으로는 이게 제일 맛있었던것 같아요.

3.PNG
토마토 고추커리는 생각보다 맵지 않았어요. 많이 매울까봐 걱정했는데 딱 적당했던 것 같아요. 약간 고추장 맛이 더 많이 나고 나름 특히했어요. 돼지고기가 들어있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맛집정보

밥깡패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4길 35


제주도의 추억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martpic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8439.16
ETH 2965.47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