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얼큰한 특내장탕 한그릇! (feat. 태평소국밥)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스맛곰입니다. 테이스팀 태그로는 글을 처음 써보는군요 ㅎㅎㅎㅎ
태그를 써보고 싶으신 분들은 https://kr.tasteem.io 요 링크로 들어가서 작성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의 소개 메뉴는 태평소국밥의 특내장탕입니다!

주소: 대한민국 대전 유성구 봉명동 676-3

얼마전에는 태평소 국밥집에서 갈비탕을 먹은 이야기를 드렸는데요.

신선한 재료를 통해 국밥을 판매해주시는 집에서는 역시 내장탕을 먹어보지 않을 수 없죠.

저는 좀 더 푸짐한 양을 원하는 관계로 특 내장탕을 시켰습니다.

밥을 말고나면 국물이 넘칠듯 풍부한 양의 내장이 들어가 있는것을 사진으로 보실 수 있네요 ㅋㅋㅋ
Resized_20180522_174702.jpg

내장이 신선하기 때문인지 쫄깃한 식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잡내가 딱히 나지 않는 최고의 맛을 자랑합니다.

저는 고양이 혀라서 옆에 밥그릇에 그릇이 반절 정도 차도록 찰박하게 옮겨놓고 식혀서 먹는 편인데 식어도 전혀 잡내가 나지 않아 좋답니다.

김치는 깍두기와 배추김치가 나오는데 그날에 따라 익힘의 정도가 좀 바뀌는 편이라서 ㅋㅋㅋ 약간의 복불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김치가 익어있어도 맛있게 익어있기 때문에 한국인이라면 폭풍 흡입이 가능하겠죠. 김치는 계속 리필해달라고하면 되기 때문에 금뿍금뿍 먹어도 됩니다 ㅎㅎㅎ

언제가서 먹어도 맛있는 국밥집입니다. 이번주에는 국밥 한그릇 어떠실런지? ㅎㅎㅎㅎ

대전에 오시면 꼭 들러서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육사시미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켜서 드시면 더욱 입이 즐거우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장사하니 시간에 개의치마시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ㅎㅎㅎㅎ

불금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맛집정보

태평소국밥

score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온천1동 676-3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한 뚝빼기 하실래얘!! 묵고싶네여 ㅎㅎ

ㅇㅎㅎㅎ 얼큰한 국물의 매력이죠 ㅎㅎㅎ 제가 올려드린 맛집은 아니라도 동네 맛집이 있으실 겁니다 ㅎㅎㅎ 찾아나서보시는건 어떨까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대전 유성구 봉명동 676-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우~맛있어보입니다. 진짜 맛집을 다녀오셨네요. ㅎㅎ

국밥의 마력이란... 어마무시하죠 ㅎㅎㅎ

특내장탕이라닝 ..ㅠ.ㅠ

ㅇㅎㅎㅎ 좋아하시나요? ㅎㅎㅎ 대전가면 들러서 꼭 드셔보세요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martbear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우옹.. 감사합니다~! ㅎㅎㅎ 자주 참가해봐야겠군요 +_+ 주제만 잘 맞는다면야 ㅎㅎㅎ

요즘 테이스팀 많이 올라와서 뭔가 했는데, 링크 걸어주신 데로 들어가서 구경 잘했어요. 와우 먹스팀하고는 다른거군요! 잘 만들었는데요, 누가 만들었는지 아세요? 걍 궁금!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눈 씻고 찾아봐도 없는데... 이 웃음의 포인트는 뭔가요? 르캉님! 뭔가 있는거죠?

저희 회사에서 만들었구 제가 기획자에용ㅋㅋㅋㅋ

처음 써보는데 카테고리가 있는 점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주제 맞을때마다 열심히 올려보겠습니다 ^^

테이스팀에서 글 쓰면 해당 글의 보상의 일정부분을 테이스팀에게 주는 방식인가요?? esteem 앱처럼요?

아래 포스팅 참고바랍니더 솔나무님!🤠

테이스팀이란?

저도 처음 써보는거라 ㅎㅎㅎㅎ 글 쓰는 부분 제일 아래에 후원하기 버튼이 있는것으로 보아 테이스팀에게 주는건 본인이 정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내장탕 좋아하는데^^ 와우

아핫.. 좋아하는 분들한테는 마성의 음식이죠 ㅎㅎㅎ 못드시는 분들은 그렇게 싫어하시던데 ㅋㅋㅋ

오우 내장탕 ... 못 먹어본지 몇 년 된거 같아요 침 넘어가네요 ~
보팅&팔로우 신청 하고 갈게용^^

찾아보시면 맛집이 어딘가 더 있으실 겁니다. 아니면 대전에 방문하셔서 드시고 가시는것도 좋겠죠 ㅎㅎㅎ 기왕이면 특으로 ㅎㅎㅎ

아... 술 시원하게 먹고
얼큰하게 해장하고싶어지네요 ㅎㅎ

ㅇㅎㅎㅎ 밤이면 술 한잔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은 가게라고 들었습니다 ㅎㅎㅎ

ㅎㅎㅎ 정말 그럴 것 같아보여요...
크...^^;;

ㅎㅎㅎ 정말 그럴 것 같아보여요...
크...^^;;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64.93
ETH 2468.3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