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청동 청수정 홍합비빔밥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설 연휴 잘 보내고 계신지요?

IMG_4715.JPG

저는 오랜만에 삼청동에 다녀왔어요~

IMG_4712_.jpg

한참 돌아다니다 저녁 먹으러 들어간 곳은 청수정인데요..

IMG_4711.JPG

IMG_4713_.jpg

청수정은 예전부터 홍합밥 정식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안내표지판엔 40년 전통 특허 받은 홍합밥 이라고 되어있네요..
음.. 저는 몇 년 전에 처음 가봐서 청수정이 40년동안 이곳에 있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전에 정식 먹을 때 반찬 개수는 안세 봤지만 많긴 했었거든요.. 오늘 보니 19첩이라고 나와있네요? ㅎㅎ

IMG_4713_2.jpg

정식 외에 단품 메뉴도 있는데요~
오늘 저희는 홍합 비빔밥 정식을 먹었지요..

IMG_4700.JPG

IMG_4701.JPG

IMG_4703.JPG

IMG_4702.JPG

비빔밥이라 반찬이 많이 나오진 않네요
그래도 하나 하나 간이 세지 않고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새콤한 오이무침과 오징어 젓갈(인지 무침인지...전~혀 안 짜고 새콤해요)은 리필까지 해서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ㅎㅎ

IMG_4704.JPG

갖가지 비빔재료 구요

IMG_4705.JPG

주인공 홍합밥 입니다~
간이 적당히 되어있어서 이 밥만 먹어도 맛있어요 ^^

IMG_4707.JPG

제 친구는 밥 먹을 때 사진 찍는걸 안좋아해서 ㅎㅎ 제가 찍는 동안 기다리느라 힘들었을 거에요 ^^

홍합밥 정식을 먹을까 하다 비빔밥을 선택하고 살짝 아쉬울 뻔 했는데 웬걸 너무 푸짐하고 맛있어서 아쉬운 마음이 샥~ 사라졌습니다 ^^

IMG_4710.JPG

메뉴 참고하시구요
삼청동 나가시면 한 번 들러보세요~!

음식은 전체적으로 정갈해서 어르신들부터 어린아이들까지 모두 좋아할 듯 했습니다.
옆 테이블엔 가족 단위 손님들이 많이 계셨어요.


맛집정보

청수정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동 삼청로 91


삼청동 청수정 홍합비빔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깔끔한 맛이 전해지네요 ~ ㅎ

밥도 반찬도 하나같이 정갈한 맛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klara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응원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든든한 짱짱맨 감사합니다!

집밥 같은 한상이네요~ 덕분에 busy 보팅 받았어요^^

잘됐네요~!
남은 연휴도 잘 보내세요 ^^

음식이 완전 정성스럽네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

홍합밥 지을 때 말씀처럼 정성이 많이 들어갈 것 같습니다~
@allsale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

역시 한식이 최고인거 같아요ㅠㅠㅠㅠ

@ramengirl 님 연휴 잘 보내고 계시죠? ^^
느끼한것도 좋아하지만 ..이젠 가끔 깔끔한 한식이 속이 편하더라구요~ 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어르신들이 좋아할만한 음식이네요~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오늘도 디클릭!

@cine님도 설 명절 잘 보내고 계시죠?
남은 연휴도 잘 보내시구요!
디클릭~ 고맙습니다!! ^^

홍합비빔밥은 처음보네요~

밥을 지을때 홍합 넣고 참기름과 갖은 양념을 한다고 하네요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동 삼청로 9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행복한 휴일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408.50
ETH 3486.20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