四方木屋 [Magome, Gifu, Japan]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IMG_5516.JPG

마고메 마을을 산책하다 분위기가 괜찮아 보이는 카페를 발견했다. 서울의 인사동에 있는 수많은 퓨전 전통카페처럼 이곳 요모기야 (Yomogiya)도 일본의 퓨전 전통 찻집의 느낌이었다.

IMG_5503.JPG

조용하고 차분한 느낌의 조명과 실내 디자인

IMG_5498.JPG

전통공예소품도 판매하고 있었다

IMG_5497_2.jpg

일본스러운(?)느낌의 스크린
실내는 넓었지만 점심시간이라 그런건지 찻집은 거의 비어있어서 조용하게 티타임을 즐길 수 있었다

IMG_5504.JPG

라떼가 메뉴에는 안보였는데 사장님께 여쭤보니 된다고 하셔서 라떼로~

IMG_5507.JPG

찻잔도 실내 디자인과 어울리는 분위기~
기분이 업됐었는데
커피맛은 솔직히 별로ㅠㅠ;;

사장님 정말 친절하셨는데 라떼가 안습; 친구가 마셨던 아메리카노는 무난했다니 차라리 그걸 마실걸 그랬나;;

IMG_5508_2.jpg

작은 정원도 예뻤었고 햇살이 너무 눈부시지만 않았어도 앉아보고 싶었던 야외 테이블 ~
커피맛은 좀 안타까웠지만 분위기가 좋아서 눈요기 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던 Yomogiya!
여행이 끝나고 나니 지금은 그마저도 추억이다 ^^


맛집정보

四方木屋

score

4257 Magome, Nakatsugawa, Gifu 508-0502 일본


四方木屋 [Magome, Gifu, Japan]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바이낸스 해킹사건에 대한 갠적인 생각

저는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여러분들은 어떤가요?

Sort:  

이분위기가 너무 좋아보여서 선물드리고 갑니다 앞으로도 테이스팀 많은 애용 바랍니다
#tasteem-curation

앗! 분위기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선물도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klara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분위기 좋네요

차분한 분위기였던 같아요~
감사합니다!

작은 정원 모습이 정말 이쁜데요~
근데 커피맛은 아쉬웠나보군요ㅎㅎ
오늘도 디클릭!

야외테이블에 앉아보고 싶었어요~ ^^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on your decision to become a holder in JJM. Did you know that the daily upvote is increasing for 1% for each 1000JJM you are holding? Get a max of 46% upvote from @virus707's 450K SP which would equal holding 45,000JJM.

항상 감사합니다~

광복전 일본사람들 살던 집 모양이 생각 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 시절 집모양과 비슷하다면 아주 오래된 양식은 아니고 근대양식쯤 되나군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4257 Magome, Nakatsugawa, Gifu 508-0502 일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805.73
ETH 2642.8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