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 & Chips @ Mistress Quickly in Stratford upon Avon, England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추억의 식당이라기 보다는 추억의 음식인 영국의 피쉬앤칩스 입니다. 저는 몇 가지 생선 외엔 잘 구분을 못하지만 대구튀김 이라고 알고 있어요.

캐나다나 호주에서도 많이 먹는 걸로 알고 있구요..
호주는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캐나다에서는 간혹 보이긴 했는데 영국만큼 흔하진 않더라구요..

섬나라라 그런지 영국의 각지에서 피쉬앤 칩스 가게는 쉽게 만날 수 있는데요 우리나라의 분식집 처럼 작고 허름한 테이크어웨이 가게에서도 팔고 레스토랑에서도 팝니다

관광지에서는 잘 못 본 것 같지만.. 현지인들의 주거지역이나 시골마을들 다니다 보면 종이에 포장된 피쉬앤칩스를 길에서 편하게 먹고 있는 사람들도 흔히 볼 수 있구요..마치 우리가 핫도그를 사서 먹고 다니는 것처럼요..

P1010120_.jpg

P1010130.JPG

언니와 영국 여행시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생가가 있는 스트랏포드 어폰 에이번에 방문했는데요..

P1010283_.jpg

그때 점심을 먹었던 식당이에요
Mistress Quickly
Traditional English Eatery
라고 간판엔 쓰여 있지만 ㅎㅎ
제공하는 메뉴는 traditional과는 크게 상관 없었어요 ^^;;

Mistress Quickly 는 그땐 몰랐는데 ;; 지금 찾아보니 셰익스피어의 희곡에 자주 등장하는 여인숙의 주인이라고 하는군요 ^^

P1010245.JPG

고기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저희 언니님은 오믈렛을 시켰구요..이건 무난하게 맛있었구요

P1010243.JPG

저는 마땅한 게 없을 때 자주 먹곤 하던 피쉬앤칩스를 시켰습니다...만

P1010246.JPG

ㅋㅋㅋㅋ
밀가루 반죽이 저렇게 두껍게 된 대구튀김이라뇨
커다란 튀김 옷 덩어리를 뜯어내니까 양이 절반으로 줄어버렸어요 ㅋㅋ

언니랑 둘이서

누가 영쿡 아니랄까봐 피쉬앤 칩스도 이모냥

이라고 웃었던 기억이 나네요 ^^

그래도 영국 여행가시면 한 번 쯤 드셔보세요~
내륙보다는 바닷가 근처의 마을에서 드시면 생선이 싱싱해서 생각보다 굉장히 맛있습니다!


맛집정보

Mistress Quickly

score

영국 CV37 스트래포드 온 에이븐 스트랫퍼드어폰에이번


Fish & Chips @ Mistress Quickly in Stratford upon Avon, England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몸공부, 마음공부] 감정표현불능증

감정표현불감증이란 게 있습니다. 자신이 느끼고 있는 감정을 표현하지 못하는 거죠. 왜냐면 그...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klar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변함없는 응원 든든합니다!

와 영국을 다녀오셨네요
완전 부럽습니당^^

제가 부리는 유일한 사치가 1~2년에 한번 여행 다니는거라 ^^;; 주로 여행사진과 여행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방문 감사드리구요!
팔로우 + 응원 + 댓글까지 남겨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

저도 호주에 있던시절 많이 먹었는데요 항상 이모양 이었어요 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정말요? ㅋㅋ
저는 저 정도로 심한건 처음이었거든요 ^^

555 전 호주서 옛날에 좀 살았는데 못먹어 봤어요... 맛나보이네여~~

오~호주에 사시다가 이젠 베트남에서 사시는군요~
글로벌 하시네요 ^^
응원과 댓글 감사합니다~!

매일 1포스팅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
명절 잘 보내세요!!

Congratulations @sklar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9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280.19
ETH 2997.56
USDT 1.00
SBD 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