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자연산 산꼼장어 - 판교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오늘의 테이스팀은
꼼장어입니다!

오랜만에 대학 선배를 만나서
갔던 곳인데요~

판교에 위치해있으며
살아있는 꼼장어를 그대로 구워줍니다!



메뉴는 이런 것들이 있었는데
저희는 당연히 산꼼장어를 주문!

조금 기다리니 산꼼장어가 나옵니다!


20190627_181914.jpg


와우~
비주얼이 어마어마합니다

이런거 못 드시는 분들에게는
다소 징그러울 수도 있는데...
(사실 저는 잘 먹는데도 상당히 큰놈이
나오다보니... 움찔움찔..)

원산지가 어디냐고 여쭤봤더니
국내에는 이런게 안나오고 베트남산이라고
하시네요~

저렇게 막아놓고 굽다가
움직임이 없어지면 잘라 주시네요~

20190627_182915.jpg

이제 잘라진 꼼장어를
먹기만 하면 됩니다~

사진은 다소 적게 찍었지만
맛만큼은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총평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크기의 꼼장어를 살아있는 채로
볼 수 있는 꼼장어 맛집
거리가 가깝기만 하다면
자주 찾아가서 먹고 싶은 맛집
테이스팀 기준
지인에게 충분히 추천하고 싶은 맛집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맛집정보

자연산 산꼼장어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판교역로192번길 22


[테이스팀] 자연산 산꼼장어 - 판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Very appetizing and plenty. I am sure it is very tasty.

와 꼼장어 기가막히죠ㅜㅜ 넘 맛나겧습니다

저렇게 큰 꼼장어는 처음이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Very tasty food my dear friend great work

아 살아있는채로 불위에 올려지다니ㅠ
잔인하지만 맛있겠다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렇게 맛있게 익을때까지 꼼장어가 철판위에서 어떻게 했는지 저 잘 알아요..ㅋㅋ

춤을 열심히 추더라구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진짜 통으로 올려 굽기 시작하네요 ㅋ
꼼장어 맛있죠~

엄청 실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indo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Nice restaurant. The food looks good and i remember you went here some time back.

That looks so delicious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9
BTC 60808.77
ETH 3368.5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