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25센치 - 해운대 오뎅포차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오늘은 아직까지는 부산에만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오뎅포차
25센치에 대한 소개를 하겠습니다~

부산 하면 오뎅이죠~
그 부산의 오뎅으로 포차를
멋지게 꾸며놨습니다~

20190202_022443.jpg

먼저 입구는 이렇습니다~
휘황찬란하죠~
아직 개업한지 얼마 안되었는지
화환이 꽤나 많이 있습니다~

그럼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20190202_022423.jpg

오뎅 외에 다른 꼬치들도
주문이 가능한데 저희는
오뎅만 먹기로 합니다~

오뎅 종류가 굉장히 많아요~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건
치즈 들어간 오뎅들 추천합니다~
맛있더군요~

주의할 점은 치즈 오뎅은 가위로
자르면 치즈가 흘러버리니
그냥 통으로 드세요~ㅎㅎ

20190202_022414.jpg

오뎅들을 바에서 담아와
자리로 오면 이렇게 가스렌지로
데워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저 뒤에 대선(소주)는 부산에서
주로 마시는 소주입니다~
(부산은 참이슬을 거의 취급 안해요~
대선 아니면 좋은데이 입니다)

3차로 간 장소라 사진은 많이
못찍었지만 서울 지역에도
생겼으면 할 만큼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포차였습니다!

꼭 서울로 진출하기를
기대하는 맛집!
25센치!

부산에 가시면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맛집정보

25센치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1동 구남로12번길 8


[테이스팀] 25센치 - 해운대 오뎅포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남양유업 이제는 주주들에게까지 손을 쓰고 있나;;;;

내가 이러려고 국내기업에 투자했나 자괴감이 들어;;;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네요;;;

Sort:  

대선이란 소주도 있군요. 오뎅탕이랑 소주 잘 어울립니다!

보클왔어요~

와웅 멀당..

서면에도 있더라구요~

오뎅이 맛있어보이네요.
치즈오뎅 함 먹어보고 싶군요 ㅎㅎ
불금 잘 보내세요 :)

오뎅에 소주 한잔.. 캬.. ^^ 보클!

이름이 특이하네요. 오뎅 술안주로 딱으로 보입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1동 구남로12번길 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indong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Looking great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3.34
ETH 2578.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