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asteem]딴뚝통나무집, 안면도 게국지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면도 여행갔다가 방문한 게국지 집입니다



딴뚝통나무집


insert Img


나혼자산다에 이국주 씨가 방문해서 먹었었다고 해요 ㅎㅎ
오전 11시 쯤 방문했는데 점심 시간 가까워지니 사람이 엄청 몰리더라고요;;
조금만 늦었어도 한 시간은 기다려야 했을 뻔 ㅎㅎㅎ


저희는 2인 세트 시켰습니다
간장게장+양념게장+간장새우+게국지

insert Img




역시 게장은 밥도둑ㅎㅎㅎ

밥 두 그릇씩 먹음요 ㅎㅎ

insert Img



insert Img

insert Img






그리고 게국지를 살면서 처음 먹어봤습니다



insert Img



이게 꽃게탕이랑은 약간은 다른 맛이었는데 음 어떻게 설명이 안되네요





insert Img

여튼 맛있었습니당

음식이 비싸서 그런가 꽃게도 전반적으로 살이 엄청 통통했어요 ㅋㅋㅋ








맛집정보

딴뚝통나무집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조운막터길 23-22


딴뚝통나무집, 안면도 게국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조운막터길 23-2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주황색 알이 꼭 오렌지 잼 같네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hin0288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한상 가득 너무 맛나보이네요 ^^

게국지 한번도 못먹어 본 음식 ㅎㅎ
게장 맛있겠어요 우왕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