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이네 이야기] 몸에 좋은 건강식을 찾아 가본 곳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승림이네 이야기] 몸에 좋은 건강식을 찾아 가본 곳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이번에는 몸에 좋은 건강식을 한번 찾아가보자고 동료들이 이야기하여, 주변에 찾아가봤습니다.

바깥에서부터 No MSG라는 문구가 적혀있는데요. 과감히 들어가봅니다.

낮 메뉴는 거의 단품에 된장찌개의 종류를 바지락, 우렁, 소고기에서 선택하는 수준이며, 저희는 모두 고기를 추가하였습니다. ^^;;

주문한 음식이 나오구요. 음식에 보면 발효된장을 조금 주십니다. 비벼먹을 때 사용하거나 된장찌개에 넣어드셔도 됩니다.

이제 비벼보는데요. 다만, 좀 아쉬운 것이 김치류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백김치가 있었으면 하는....^^;;)

아마도 건강을 위해서 생략한거 같은데요. 단체샷도 한번 찰칵해봤습니다

돼지고기로 한입, 우렁을 올려서 한입 뚝딱 먹어보았습니다 .^^

맛은 괜찮았는데요. 음식점 조명이 조금 안좋아 음식 사진이 잘 안나오네요. ㅠㅠ

이점은 좀 개선해주셨으면 합니다. ㅎㅎ


맛집정보

마마된장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상암동 S-CITY KR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1596번지 하1층 111호


[승림이네 이야기] 몸에 좋은 건강식을 찾아 가본 곳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eunglimdaddy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Interesante saludos!

건강함이 느껴지는 곳이네요!! 정말 김치가 있었으면 더욱 좋았을텐데...ㅎㅎ

사진을 잘찍으셔서 그런가 깔끔 또 깔끔하게 보여용..

한 상 한 상이 참 깔끔하네요.
사진 잘 나왔습니다.

건강을 생각하고 음식을 파는곳이네요~^^

된장 글자에서 건강해보입니다.

오~ 집밥같은 이런 비쥬얼 너무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483.44
ETH 2574.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