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탐방기....단풍나무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어제는 회사사람들과 회식을 하였습니다.

조금 친한 사람들이기에 용기를 내어 사진을 후다닥 찍어봤습니다. ^^;;

음식점은 단풍나무집으로 고깃집입니다.

간판에 있는 초록색은 모두 소주병으로 인테리어를 소주병으로 이렇게 할줄은 몰랐습니다.

저는 보고가 있어서 조금 늦게 도착했는데요.

밖에서도 불 수 있는 메뉴판이 있는데요. 원산지를 보니 일부는 수입산이었습니다.

기본 세팅은 아래와 같은데요. 인테리어도 세련되어 이태원이구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늦게온 저희를 위해 별도의 화로가 들어왔습니다. ^^ 숯도 보니 좋네요.

일행들이 일부 먹었지만 기본 찬은 아래와 같습니다. 파저리와 김치 등도 더 있습니다. ^^;;

돼지 목살을 파저리와 마늘과 같이 먹으니 육즙이 살아있네요. ㅎㅎ

20180529_191231.jpg

이제 우삼겹을 시켜서 먹어봅니다. 일일이 오셔서 구워주시니 참 편하네요.

위의 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이 괜찮았습니다.

사람들과 이러저런 이야기를 나누면서 맛있게 먹었는데요.

후식으로 냉면을 먹었는데, 미리 잘라주셔서 이쁘게 나오지 않았네요...^^;;

맛있게 먹고 2차로 고고씽하는 길에 이태원 길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음식맛 : 음식맛은 전반적으로 모두 좋았습니다. 원산지가 수입산이 많은데, 수입산이 아니면 가격이 더 비싸겠지요?? ^^;; ★★★★☆

서비스 : 서빙해주시는 분들이 친철히 해주셨으며, 고기를 일일이 구워주셨습니다. ★★★★☆

주 차 : 이태원 주차가 어려운거 아시죠?? 제가 물었을 때는 옆 호텔에 저녁에는 2시간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였습니다 .

매 장 : 매장도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


총평 : ★★★★☆
한줄평 : 이태원에서 고깃집으로 가볼만한 곳


맛집정보

단풍나무집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1동 이태원로27가길 26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우와 삼겹살양 진짜 많이나오네요!!

넵. 맛이 괜찮았습니다. ^^

전 냉면이 땡기네요^^

냉면이라도 잘 찍어야했는데 잘라서 주시는 바람에 사진이 아쉽습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eunglimdadd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경쟁률이 어마어마하네요. ^^

비쥬얼 폭발이네요....ㅎㅎㅎ

감사합니다. ^^

제가 좋아하는 우삼겹 ㅎ ㅎ
군침이 마구마구 쏟아지네요
아 진짜 맛있을거 같아요
고기는 국적불문하고 다맛있어요

그렇죠?? 고기는 다맛있는듯요. ^^

그렇죠?? 고기는 다맛있는듯요. ^^

초록병이 눈에 화악 오네요 ㅎㅎ 눈길끌껄 같아요!!
고기도 맛있어보이고 파채까지 올리면 너무 맛있을거 같습니다 승림대디님^^
이번주도 벌써 반이네요 ㅎㅎ 승림대디님 저녁시간 편안하게 보내세요^^

넵. 파채가 맛있었습니다. @wooboo님도 편안한 저녁되세요. ^^

맛집 잘보고 갑니다 ~ 고기가 군침이 도네요!

말씀 감사합니다. ^^

오늘 이곳에서 토큰페이 CEO와 한국투자자들 만남이 있다고 하더군요.ㅎㅎ

그렇군요..... 거기까진 몰랐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53.41
ETH 3122.86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