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이네 이야기] 2호와 마나님과 다시 찾아간 만두 맛집.....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승림이네 이야기] 2호와 마나님과 다시 찾아간 만두 맛집.....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대구에서 백화점에 나갈 일이 있어 나갔다가, 2호가 갑자기 배가 고프다고 하네요.
(1호는 덥다고 집에서 선풍기나 틀어놓고 쉬는게 최고라고 안나왔네요...^^;;)

그래서, 마나님과 뭘 간단히 먹을까 고민하다가, 예전에 찾아간 만두 맛집을 또 가봤습니다.

역시나 가보니 오후 3시인데도 웨이팅을 하고 있군요.

저녁 6시 경에 약속이 있어, 간단히 먹으려고 하는데, 2호가 탕수만두와 우동을 먹고 싶다고 눈을 반짝 거리며 조르네요.

마나님은 비빔만두를 강권하십니다. 그래서 중간에 있는 저는 3개를 다시키는 수밖에 없었습니다.

평상시 같으면 다 먹었겠지만, 6시에 저녁 약속이 있는지라 어떻게 할지 고민이네요. ^^;;

가게 안은 분식과 중식의 중간 형태인데요. 기본 찬과 양념장이 우리를 반겨줍니다.

비빔만드를 선두로 메뉴가 나옵니다. 한접시의 양이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상당합니다.

탕수만두는 만두자체가 다르게 빚으셨군요. 속 내용물은 같으나 모양이 달라 색다르게 느껴집니다.

우선 군만두의 절반은 1호를 주기 위해 별도로 좀 포장을 부탁드렸구요.

나머지는 최대한 빨리 후다닥 먹고 집으로 갔습니다.

1호에게 조금이나마 맛있을 때 주려고 했는데요.

1호가 다음에 데리고 가라고 하는 걸로 봐서는 맛이 괜찮은거 같습니다. ㅎㅎ


맛집정보

태산만두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중구 성내1동 39-3


[승림이네 이야기] 2호와 마나님과 다시 찾아간 만두 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믿고 먹을수 있는 만두 같아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중구 성내1동 39-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eunglimdadd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비빔만두, 탕수만두...콜라보네요..

넵..... 맛이 괜찮습니다. ^^

오호 만두전문점이군요 ~!
군만두 궁금하네요 다음에 한번 !

군만두를 찾아다니는 하이애나로써, 맛이 괜찮습니다. ㅎㅎ

탕수만두 맛나겠어요 ㅎ

개인적으로는 군만두가 제일 맛있습니다. ㅎㅎ

비빔만두 맛있죠 탕수만두도 맛있죠

넵.... 여긴 맛이 괜찮은거 같습니다. ^^

군만두 군침이 도네요..

군만두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잘보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701.36
ETH 3076.90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