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이네 이야기] 시원한 맥주 한잔 하기 좋은 곳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승림이네 이야기] 시원한 맥주 한잔 하기 좋은 곳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주말에 맥주나 한잔 하러 가본 곳인데요.

이곳에는 테이블에 조명을 두어 조명 위에 올려두어놓으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

사진으로 봐서 잘 안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기포가 올라오는 것을 느낄 수 있어 엄청 시원해보이는데요.

맛도 시원합니다. ^^

이곳은 간단히 맥주한잔 하기 좋은데요. 안에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곳입니다. ㅎㅎ

치즈스틱과 포테이토를 주문했는데요.

한주는 포테이토 한 조각만 있어도 될 정도로 맥주가 시원하고 맛있네요. ㅎㅎ

가을이 성큼 다가오는 이때 더 늦기전에 시원한 맥주한잔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맛집정보

봉구비어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수성구 신매동 달구벌대로649길


[승림이네 이야기] 시원한 맥주 한잔 하기 좋은 곳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테이스팀 서포터가 이 글을 추천합니다^0^

사진을 보니 청담동 깐부치킨에서 즐기곤 했던 맥주가 생각나네요.

아.. 맥주 땡기는 저녁이네요~

더울땐 시원한 맥주가 최고죠^^

아.. 습기 땜에 여름 못지 않은 끈적한 요즘이라 시원한 맥주 한잔이 부럽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eunglimdaddy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수성구 신매동 달구벌대로649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신매동 봉구비어 👍

시원한 맥주와 감튀 좋죠~

맥주잔이 영롱하니... 술을 부르겠는데요 ?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38.65
ETH 2632.46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