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가족끼리 돼지고기 맛집을 원하십니까??? 여기 한번 가보세요~ ㅎ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좋은 사람들과 모임이 있어 돼지고기 맛집을 가봤습니다.

가족들도 오셔서 모임을 하고 계시네요.

미리 예약해서 다행이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더군요.

먼저 도착한 일행이 주문을 해서 고기를 굽고 있네요.

이곳은 국물을 따로 이렇게 주는데요. 괜찮은거 같습니다. ㅎ

갓김치와 명이나물은 꼭 같이 먹어야할 반찬이지요..

행렬을 맞추어 노릿노릿하게 잘 구워봅니다.

제가 좋아하는 고추냉이를 왕창 주문해서 이날도 2그릇은 먹은거 같네요. ㅎㅎ

잠깐 업종을 변경하여 차돌박이로 외유를 가봅니다.

그런데, 이 곳에 반찬중에 젓갈과 고추지 슬라이스가 있는데요.

이것을 찍지 못하고 엄청 먹기만 했는데요. 혹시 가시게 되면 꼭 같이 드셔보시길 강추합니다.

이제 고기를 얼추 먹고 된장찌개를 시켜봤는데요. 짭짜름한 것이 밥이랑 같이 먹어야 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약간 싱거운 된장찌개를 좋아해서 개인적 취향에는 맞지 않았으나 맛은 괜찮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잘 먹고 나오려는데 아래의 것은 뭔가요?? 도둑놈 같이 생긴 남자 5명이 쪼로로 줄을 서서 한컵씩 받아 나왔네요. ^^

아이들이 참 좋아얄 것 같은 맛이 었습니다


음식 : ★★★★★★★ 고기 뿐만 아니라 고추지슬라이스, 젓갈, 갓김치, 명이나물 등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 집
응대 : ★★★★☆☆☆ 테이블마다 담당하는 직원분이 계신데 이날 단체 손님이 오셔서 저희 테이블 직원분이 바쁘셨음
매장 : ★★★★★★☆ 매장은 깔끔하나 고기집이라는 특성과 소리가 좀 울림
주차 : 차를 안가져가서 모르나, 1층에 발레파킹을 해준다고 되어 있음


총평 : ★★★★★★☆
한줄평 : 다양한 곁들임 음식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 고기집


맛집정보

교대 이층집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450-10


[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가족끼리 돼지고기 맛집을 원하십니까??? 여기 한번 가보세요~ ㅎ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삼겹살이 아주 적당하게 잘 구워졌네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450-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eunglimdadd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언젠가 함 가봐야겠어요 ㅎㅎ

어어!! 이층집이다!! 저 여기 가보고싶어서 검색 엄청 해봤었는데
아직 못가봐서 아쉽지만요...별을 보아하니 꼭 가야겠네요

맛은 괜찮습니다. 좀 시끄러운 건 참고하셔야할듯요. ^^

ㅎㅎㅎ 이거뭐 분위기에 취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1등급 원유 아이스크림 후식이라니 아이들이 환장(?) 하겠습니다 ^-^;
저급 표현에 죄송합니다 ㅎㅎ

1등급 표현이십니다. ^^

삼겹살도 맛있어보이고 차돌박이도 맛나보이고 ㅎㅎ
마지막으로 1등급원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후식으로 최고!!
승림대디님 즐거운 주말 가족들과 즐겁게 보내세요^^

말씀 감사합니다. ^^ 즐거운 주말되세요.

와 국물요리도 예사롭지않다 했는데 유기농 원유 아이스크림이라닛!! 정말 가족과 함께 하기 좋은 식당이네요.

넵....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376.37
ETH 3089.73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