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울때는 해물 칼국수

in #tasteem4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눈도 많이 왔고 날씨도 많이 춥고 그래서 따뜻하고 속이 시원한 국물이 생각나서 해물 칼국수 먹으러왔네요.

P1040781.jpeg.jpg
이집은 해물이 풍부하고 맛있다고하네요.
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이더군요.

IMG_0898.jpg
2인분인데 양이 많네요.
가리비도 있네요.
가리비는 제가 좋아하는 조개네요.ㅎㅎ

P1040805.jpeg.jpg
조개을 먹고나면 국수을 넣어서 맛있게 끊여 먹었네요.

P1040810.jpeg.jpg
면이 쫀듯한게 씹는 맛이 좋았네요.
국물은 시원하고요.
풍부한 해산물에서 나온국물이 시원하네요.

P1040812.jpeg.jpg
김치에 싸서 먹으면 캬~
죽이네요. ㅋ


맛집정보

비파해물칼국수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모충동 구룡산로405번길 90-1


추울때는 해물 칼국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eo70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해물도 푸짐하고~ 국물한번 끝내주겠네요^^

네 끝내줍니다.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모충동 구룡산로405번길 90-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정말 죽이네요~^ㅁ^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죽을뻔 ㅋㅋ

오 푸짐하게 드셨네요.
해물든 칼국수는 진리죠

넵 맛나게 잘먹었네요

국물이 담백 하겠네요.

네 맞아요

와우!! 김치 하나가 이렇게 사람을 흔들어 놓네요~!! ㅋㄷ

오늘 드셔야겠어요.ㅎㅎ

해물 한가득 너무 좋아 보입니다 !! ㅎ

넵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137.20
ETH 3543.3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