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기 매운탕으로 보신좀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비도오고 요즘 지치고해서 메기 매운탕으로 기력충전하러 왔네요.

20191113_175115.jpg
식당이름이 예쁘네요. 메기 매운탕을 주문했네요.

IMG_7039.jpeg.jpg
기본 반찬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직접 만드시는지 맛있네요.

IMG_1945.jpg
푸짐하게 나왔네요. 이미 익힌거라 파가 익을정도로 끊으면 바로 먹어도 됩니다.

IMG_1956.jpg
팔팔 끊네요. 한번 저어주고 ㅋㅋ
냄새가 좋네요.

IMG_1954.jpg
메기살이 부드럽고 맛있네요. 살이 많더군요.
민물고기 냄새가 없어요. 국물은 시원하네요.
해물탕하고는 또다른 맛이네요.
개인적으론 이 메기매운탕이 저에겐 더좋네요.

output_288223815.jpg
누릉지까지 주니 더좋네요. 누릉지도 구수한게 디저트로 좋네요.


맛집정보

백련화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연기군 서면 고복리


메기 매운탕으로 보신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eo70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남도 연기군 서면 고복리]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민물고기 안좋아라해서 안먹어 봤는데 맛있어 보이네요.+_+ 기력회복!!!!

Posted using Partiko iOS

맛있어요. 드셔보세요

메기 매운탕 오랜만에 보는듯해요~ 어렸을적 저희 아빠가 참 좋아하셨던 걸로 기억하거든요

보신하셨겠어요..

겨울준비 했네요.ㅎㅎ

여기도 맛있는 매운탕집 있음 좋겠네요.

없으시군요. 안타깝게

매운탕 살리 도툼합니다.

토실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20.34
ETH 2514.6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