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모란역 공식맛집, '밀라노상회'로 가보시죠 :D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굿애프터눈, @sean2masaaki입니다:)
이번주 소개해드릴 첫번째 맛집은 바로바로,
모란역에 위치한 밀라노상회입니다^~^//


상호 : 밀라노상회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1148번길 13
0.jpg
모란역 2번출구 앞 먹자골목으로 쭉 들어오시면
왼쪽 2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


가게 내부는 심플하고 넓직합니다ㅎㅎ
무심한듯 나름 신경쓴 부분들이 많이 보여요
2.jpg
1.jpg


메뉴판 보시겠습니다:)
연습장(?)같은 느낌이라 신기하네요~
파히타, 벌집불새우, 그리고 코젤다크맥주 꼬우~
3.jpg
4.jpg
5.jpg

1.파히타

파히타는 또띠아에 고기와 야채 등
이것저것 싸먹는 멕시코 음식이랍니다.
음..멕시코 '쌈'이라 생각하시면 이해 굿ㅋㅋ
고기랑 새우랑 야채볶음..넘나 맛난것♡
6.jpg
7.jpg

2.벌집불새우

판에 오목하게 새우가 들어가는 자리가 있어요!!
음..마치 타코야키 만드는 그 판 비스무리ㅋㅋㅋ
거기 새우가 한마리씩 들어가고, 그 위에 치즈랑 파스타:)
위에 뿌려진 치즈를 불로 촥 가열해주면~
비쥬얼도 냄새도 끝장나는 벌집불새우가 됩니다^~^//
9.jpg
10.jpg

3.코젤다크

흑맥주 위에 거품? 크림? 이 있고 그 위에 시나몬가루!
색이 너무 진해서 혹시나 쓰진 않을까 내심 걱정했으나~
읭? 시나몬가루 때문인가? 안쓰고 맛있습니당^~^//
흑맥주를 안좋아하시는 분들, 요거 한번 잡솨봐~☆
8.jpg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색다른 경험,
모란역 밀라노상회 테이스팀이었습니다!!
이번 주말에 모란역에 들려보시는건 어떠세요?
숨겨져있는 맛집을 탐험하는 기회를 GET~>ㅅ<//
이상, @sean2masaaki였습니다~☆


-by.


맛집정보

밀라노상회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성남대로1148번길 13


[Tasteem] 모란역 공식맛집, '밀라노상회'로 가보시죠 :D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1148번길 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모란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새로운데요 :) 특히 코젤 다크가 너무 맛있어보여요!

분위기가 이색적이라 좋더라구요ㅎㅎ 시나몬 향도 좋고 :) 담주 이사하는 집 근천데 자주 가려구용~~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