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간 맛깔나는 김치찌개 맛집, 충무로 "김치만선생"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굿애프터눈, 마사아키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이번주 맛집 첫번째,
충무로 김치만선생입니다.

상호 : 김치만선생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필동로 30-1

1.jpeg

가게 입구에서부터 옛날느낌이 납니다.
점심엔 사람들이 몰려 웨이팅은 감수해야 합니다.

2.jpeg


가게는 그리 넓은편은 아니지만 북적입니다.
주방 위 칠판에 가게에 관한 정보가 자세히 적혀 있spdy.
김치찌개 2번에 계란말이를 주문합니다.

보통 둘이서 찌개1번 +사이드추가를 하더군요.
나중에 주문하실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3.jpeg


기본 연장입니다ㅋ

4.jpeg

드디어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정말 고기가 왕창 들어있는 김치찌개,
'고기반 국물반'이라는 표현이 어울립니다.
양도 엄청 푸짐해서 배터질뻔ㅎㅎ
계란말이도 정말 맛있습니다. 입에서 살살 녹아요 :)

5.jpeg

6.jpeg

7.jpeg

4c28d287-446a-43fd-a946-d41bb6da2e1f (1).jpeg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간 맛있는 김치찌개,
그리고 입에서 살살 녹는 계란말이까지ㅎㅎ
충무로 '김치만선생'에 가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이상, 마사아키의 테이스팀이었습니다ㅡ☆


맛집정보

김치만선생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필동 필동로 30-1


[Tasteem]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간 맛깔나는 김치찌개 맛집, 충무로 "김치만선생"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양도 푸짐하고 계란말이가 잘 어울리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ean2masaaki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필동 필동로 30-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계란말이 양이 상당한듯 한데요~^^

That just looks sooo delicious!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31.30
ETH 2943.8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