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닭 & 피자와 즐기는 소주 한잔!!, 선릉 "일미리금계찜닭"

in #tasteem4 years ago

title_image


오늘 소개해드리는 이번주 맛집,
선릉역 일미리금계찜닭입니다.


상호 : 일미리금계찜닭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93길 22 2층

1.jpeg


뼈있는 찜닭 중사이즈 매운맛으로 주문~
찜닭 맛이 아주아주아주아주 훌륭합니다.
양념을 잘 머금은 야들야들한 찜닭!!

2.jpeg

3.jpeg

4.jpeg


추가로 주문한 계란후라이밥입니다.
반숙 노른자를 터쳐 찜닭양념과 비벼서 먹으면
말그대로 핵존맛탱구리구리~

5.jpeg

6.jpeg


뜬금없는 고르곤졸라 피자 주문!!
찜닭집에서 고르곤졸라 피자도 팝니다ㅎㅎ
피자와 소주, 조합이 꽤 괜찮습니다 :)

7.jpeg

8.jpeg

15.jpeg


맛있는 찜닭과 피자의 이색조합이 땡기신다면,
선릉역 '일미리금계찜닭'에 가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이상, 마사아키의 테이스팀이었습니다.


맛집정보

일미리금계찜닭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선릉로93길 22


찜닭 & 피자와 즐기는 소주 한잔!!, 선릉 "일미리금계찜닭"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Ha, i love pizza with some spicy fried chicken ..Yummy!😋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ean2masaaki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선릉역 근처에 계신가봐요..선릉역 근처 맛집을 몇번 본거 같아서.. ^^

피자를 보니. 저도 한번 가본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예전에 저도 선릉역 근처에 있어봐서.. 가본거 같네요..

첫 직장도 선릉이었고..집도 근처였죠^^ 지금 직장은 안양이지만 지인들이 대부분 강남권에 있어서 약속은 대부분 선릉쪽에서 합니당ㅎㅎ

진정 이색조합이네요 찜닭집에 피자라니ㅋ

완죤 신기하죵ㅋㅋ 매운 찜닭 먹다가 꿀찍어먹는 고르곤졸라로 급 갈아타면..술이 확 오릅니다ㅎㅎㅎ

골고루 맛나겠습니다.

오늘 저녁은 족발에 피자가 나오는 집에 갈 예정입니다ㅎㅎ 내일 포스팅 하려구용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57.88
ETH 3560.8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