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맛있는 채소볶음과 함께하는 깔끔한 큐브스테이크, '스테이크 스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굿애프터눈,마사아키입니다.
세번째 소개해드릴 채소뿜 플레이스는,
모란에 있는 스테이크스톤입니다.


상호 : 스테이크 스톤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101번길 14
2.jpeg


모란역 3-4출 사이 뉴코아 골목 안쪽입니다.
1.jpeg
28d8ec63-7eed-4793-902c-d4e3cca4d8e8.jpeg


가게 내부가 아늑하고 아주 깔끔합니다.
5.jpeg
6.jpeg
4.jpeg
7.jpeg


큐브스테이크
안심스테이크가 잘라져서 나옵니다.
숙주볶음 & 새송이 & 파프리카 볶음까지!!
맛있는 고기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
원래 큐브스테이크는 크게 잘려 나오는데
저희는 아예 가위를 달라고 해서 더 작게 먹습니다.
소주 안주로는 역시 '쪽수'가 중요하니까요ㅎㅎ
작게 잘라도 육즙 가득 맛이 최고입니다 :)
9.jpeg
8.jpeg
10.jpeg

고기는 무조건 맛있는거죠!!

거기다 담백한 채소볶음까지 함께한다면,
그 이상 맛있는 안ㅈ..아니, 음식이 있을까요^^?ㅎㅎ
이상, 마사아키의 테이스팀이었습니다~☆



by. 김큐브


맛집정보

스테이크스톤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성남대로1140번길 14


[Tasteem] 맛있는 채소볶음과 함께하는 깔끔한 큐브스테이크, '스테이크 스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봄기운이 물씬, 채소 뿜뿜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봄기운이 물씬, 채소 뿜뿜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ean2masaak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누가봐도 스테이크가 메인인데... ㅎㅎ 포스팅 천재시군요

ㅎㅎㅎ 오째뜬 채소 마나써용~!! 이렇게 연구과제랑 특허도 처리하고 있다는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왕관이 무려 3개네요ㅎㅎ 고기는 배신을 안하죠ㅋㅋㅋ

고기는 결코 배신하지 않는 우리의 친구입니다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sean2masaaki!
You raised your level and are now a Minnow!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성남대로1140번길 1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우새우새우새우새.... 맛있겠습니다. 프로젝트는 끝났습니까요^^

우새우새우새우새우새!! 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
과기부 과제는 최종선정이 됐구요~오늘은 중기부 대면평가 발표를 하고왔답니다:) 올해 R&D 복이 터지는듯 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테이크 맛나보여요^^

히히 감사하옵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기고기고기 먹고 싶네용~

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 참지말고 드시는 겁니당^~^//
그리고 저와 함께 돼ㅈ..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채소와 고기가 딱 맞게 어울리네요. 맥주 한 잔 생각나는 상차림입니다.

고기만 먹으면 느끼할수 있는데 채소볶음이랑 같이먹으면..계속 먹게돼서 돼지가 됩ㄴ..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3.98
ETH 2343.8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