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테이스팀 뭐하나요..?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테이스팀 태그보팅 누락 건으로
좀 심하게 짜증이 났었는데
아무 공지도 없이 있던 테마도 다 닫았네요.

-지금 찾아보니 해킹이군요.
이참에 연결 끊고 다시는 안볼까도 싶네요.

기존에 포스팅 하고도 누락돼서 피해를 본 부분과,
테이스팀 보팅율 리셋에대한 부분에 대해서
과연 테이스팀이 어떤 대책과 보상안을 내놓을지
지켜봐야겠습니다.

그나저나 이거 원..
탈중앙화도 불안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안녕하세요. 테이스팀입니다. 해킹으로 인해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보상으로 내일 11시부터 작성되는 모든 리뷰에 15% 보팅을 할 예정이며 이는 다음주 월요일 오전 11시까지 지속됩니다. 늦은 대처 죄송합니다 ㅠ_ㅠ

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이번 일에서 초동대처와 공지가 많이 미흡했던것 같네요. 테이스팀을 하면서 다이어트는 뒤로하고 먹는재미와 즐거움, 그리고 포스팅에 늘 기분좋게 지냈는데 이번일로 충격이 좀 컸습니다.
그나저나 해킹문제는 해결이 된건가요? 안심하라는 공지글을 보긴 했는데 맘이 놓이질 않네요..

그리고 아직도 태그보상이 누락된 포스팅이 하나 있습니다. 이것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테이스팀 로그인 무서워서 파티코 링크로 걸어요.
https://partiko.app/sean2masaaki/tasteem-491368?referrer=sean2masaaki

해결은 완료된 상태입니다! 테이스팀 서비스의 해킹이 아니라 테이스팀 계정의 지갑이 해킹당한 것으로, 현재는 모든 권한을 테이스팀에서 다시 되찾아온 상태입니다. 안심하셔도 괜찮아요. 글에는 보팅 다시 찍어드렸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7738.65
ETH 3810.43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