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송초밥] 수요미식회에서 나온 초밥집 (voting, resteem SBD 50% refund)

in #tasteem7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ㅎㅎ

수요미식회에서 나온 초밥집이에요.ㅎㅎ

이름은 삼송초밥입니다.ㅎㅎ

KakaoTalk_20190123_151748604.jpg

주소: 부산광역시 중구 창선동1가 13-1

드디어 부산에서 저녁을 하이라이트로 마무리하게 되네요.ㅎㅎㅎ

KakaoTalk_20190123_151748001.jpg

들어가자마자 연예인 사진과 오래된 전통이 깃들어 있고,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어요.ㅎㅎ 모두들 먹는데에 정신팔려서 인지 많은 사람에 비해 조용하네요.ㅎㅎ

초밥 정식 a를 시켜보았어요.ㅎㅎ

KakaoTalk_20190123_151747355.jpg

그러자 이렇게 상차림이 나오네요.ㅎㅎ

KakaoTalk_20190123_151746786.jpg

오웃 보이시나요? 초밥 ㅎㅎㅎ 진짜 맛있었어요.ㅎㅎ

입에서 살살녹는다는 말이 이런거였구나 하고 깨달게되었어요.ㅎㅎ

KakaoTalk_20190123_151746191.jpg

김초밥인데 저 계란말이가 100겹이라고 해서 유명해졌다고 하네요.ㅎㅎ

KakaoTalk_20190123_151745580.jpg

장어초밥도 일반 장어랑 정말 다릅니다.ㅎㅎ

KakaoTalk_20190123_151750303.jpg

초밥을 먹다보니 옆에 조기와 튀김도 나오네요.ㅎㅎ

KakaoTalk_20190123_151743859.jpg

국도 깨끗하고 담백했어요.

이 초밥집은 전체적으로 부족한 것이 없네요.

초밥은 정말 입에서 사르르 녹아 버리고, 튀김도 안에 재료가 느껴지게 신선하게 만들었어요.ㅎㅎ

최고의 맛집이 아닌가하고 생각이 드네요.ㅎㅎ


맛집정보

삼송초밥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동 13-1


[삼송초밥] 수요미식회에서 나온 초밥집 (voting, resteem SBD 50% refund)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수요미식회 나온 가게에다가
먹느라 조용한 곳이라니 꼭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일식 좋아용!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초밥 정말 좋아하는데, 사진으로만 보려니 속상해요~ ㅎㅎㅎ
내일은 먹으러 가야할까 봅니다~^^

서울에서 가기엔 넘 머네요.

가고보고 싶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d974201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very good cake

수요미식회에 나왔으면 엄청 유명한 집이겠네요.
초밥은 언제나 맛있는 거 같아요.^^

대박사건!!

초밥 쓰러집니다. ㅜㅠ

꿀꺽!!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1
BTC 59711.96
ETH 1588.6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