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이 단골이라지- 신토불이 떡볶이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오늘의 포스팅에 앞선 기린의 변-(여러분이 생각하는 그 변 아닙니다)
제가 만사가 귀찮아서도, 초심을 잃어서도 아닙니다.
오늘의 테이스팀은 최대한 간략하게 소개하는 맛집이라구요!

IMG_20180602_132757.jpg

40년의역사를 가진 신토불이 떡볶이는 앞에붙는 수식어가 참 화려한곳이죠.백종원의 3대천왕, 나혼자산다 한혜연(스타일리스트)편에 잠깐 등장했던 배우 한지민의 단골집으로도 유명한 신토불이 떡볶이를 소개합니다 두둥.

IMG_20180602_133142.jpg

이집의 챠밍포인트는 바로 핫도그!
집앞에 있다면 매일도 먹어줄텐데 시무룩.


맛집정보

신토불이 떡볶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2동 자양로43길 42


한지민이 단골이라지- 신토불이 떡볶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진짜 맛나보이네요!!!
핫도그잇는거보면 신기하기도 하고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292153s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한지민이 누군데요? ㅋㅋ 여기가면 한지민 볼수 있는건가요? 그럼~ 한번 가볼까요!!! ㅎㅎ

으아니. 그 예쁜 한지민을 모르다니
남자실격입니다!

ㅋㅋㅋㅋ 당연히 누군지 알고있죠!!
예쁜 여자는 다 알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도 알고 계신거군요..
는 제가생각해도 무엄하군요

저도 지민인데!!! ㅋㅎㅋㅎㅋㅎㅋㅎ
핫도그와 떡뽀끼 조합이라늬 꺜 >_< 더럽더럽

예쁜이들은 다 지민이라는 이름인가봐요 크크큭

넘나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저기 매일 출석하면 한지민씨 볼 수 있는건가요 ㅋㅋ

나 혼자 산다에서 나온 거 보고 그냥 프랜차이즈 떡볶이인 줄 알았는데 음청난 맛집이었군요. ㅇ_ㅇ

음청납니다 음청나요.
저도 언젠가 연예인이되면(?) 매니저한테 사오라고 해야지.

지금 비서 있잖아요!! ㅋㅋㅋ

ㅋㅋㅋ 정말 비쥬얼이 장난아니게 맛있어보이는 집인걸요...ㅋ

나혼자산다에서 나온거 본 적 있어요. 그 집이 여기였군요!

기린님께서 이렇게 극찬을 하시니 정말 궁금하네요!!~ ㅎㅎ
기린님 연예인 되시면 저 매니저 시켜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04.58
ETH 2548.62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