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 스타필드 시티 [교토가츠규] 소개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굵은십자군@ryh0505입니다.
이번 소개할 맛집은 위례스타필드시티 4층에 위치한
교토가츠규라는 체인점입니다.

처음 들어가서 돈가스가 1만5천원대라 갸웃하긴 했지만
모냥?빠지게 물어볼 수도 없어 기본으로 보이는 메뉴를
시켰습니다.

원래는 화로에 구워 먹는 곳인데 이곳 소방 시설 여건상
화로 준비가 안된다고 "미디움"으로 통일해서 구워주는데
괜찮냐고 물어옵니다??

응?? 돈가스를 미디움이면..,??
했지만 역시나 모냥빠질까 알겠다고 했지요.

[살치살 규카츠 정식] 입니다.
소 튀김이였네요;;
KakaoTalk_20190125_221014715.jpg

튀김옷의 바삭함이 아주 맛이 있었습니다 ;D
KakaoTalk_20190125_221013681.jpg

양이 아주 적지도.. 충분하지도 않은 느낌적인 느낌이네요;;;
KakaoTalk_20190125_221014032.jpg

간장과 계란 느낌의 소스인데 고기도 찍어 먹고
밥도 비벼 먹으라고 알려주네요.
KakaoTalk_20190125_221014326.jpg

그외에도 카레나 우동 메뉴도 있었는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먹어봐야 겠습니다.

위례스타필드를 찾을 일이 있으시면 맛보실 만한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D


맛집정보

교토가츠규 스타필드 위례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하남시 거여동 위례대로 200


위례 스타필드 시티 [교토가츠규] 소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Congratulations @ryh0505!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12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5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ryh0505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솨합니다~

아 회사 근처에 규카츠 있는데 이거 비쥬얼 보고 얼른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이번주에 가서 테이스팀으로!

꽤 독특하고 맛나요~ 즐겨보시기를 ;D

가게 차려놓고 소방문제로 화로구이를 못하게 됐을 때 사장님 속 많이 상하셨겠어요.
일본 음식은 잘 몰라서 음식이름도 낯선 느낌입니다.

그러게요 화로가 메인이라고 하는데
많이 아쉽더라구요. 다음에 다른 지점 갈일 생기면
찾아서 먹어봐야 겠어요 ;D

그래도 규카츠는 화로에 구워먹어야 100점인데... 진짜 조금 아쉽습니다.

그러니까요 ㅡㅜ 화로 가격은 빼줬을 려나요 ㅋㅋ

모냥(?)빠지지 않게 안내해주는대로 드셨군요 ㅎ
화로에 구워먹으면 더 맛있었을텐데 아쉽네요

ㅎㅎ 네 마치 아는 양,...ㅡ,.ㅡ;
다름에 다른 곳에서 제대로 먹어보려구요 +_+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항방 방문 감사합니다 ㅎㅎ~

저한테는 양이 좀 적어 보입니다 ㅋㅋㅋ

맞아요 저는 양이 적은 편이라 적당했는데
같이 간 친구는 먹다 말았다는 표현을 하더라구요 ㅋㅋ

분홍빛 고기 색갈이 군침을 충분히 자극하네요.^^

디클릭 애니.gif

저걸 화로에 익혀 먹으면 더 맛나다네요... 츄륵;;;

냉동말고 식당 돈까스 먹어본지 한참 된 것 같네요. 집근처에 있던 식당이 문닫아서...ㅎㅎ

저도 제대로된 돈가스는 간만에 먹어보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308.31
ETH 2810.4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