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eat ! ♥
난리들 나셨엉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umm.. 부luv?

그만들 하셔욧~!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댓글 계속 주시길래요 ^^

뻘댓글이 포스팅을 죽이기도 하는거 아실런지요?
안타깝습니다~!
악플이나 마찬가지 댓글 삼가시길~!
차라리 단톡방에서들 키득 키득 거리시길~!
이런데 와서 집단으로 장난치지 마시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장난으로 보셨나보네요..
에휴.. 안타깝네요.

전후 상황 모르고 댓글 이렇게 계속 남기실겁니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제가 전후 사정을 모른다 치더라도 블루엔젤님..
다짜고짜 댓글을 더럽다고 하시는 본인의 모습은 괜찮으신가요?

저도 그만 하겠지만
아름다운 세상을 생각하신다면 한번 생각 해보시면 좋겠네요.

님이 전후 상황을 다 까먹으셨는지, 모르시는거 같은데요. 전후상황을 제가 한번 정리해 드려볼까요? 안 창피 하시겠는지...

멈추라면 멈출줄 아시길~!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본인 좀 보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2.49
ETH 3102.1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