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Tasteem ( 좋은아침 빵 즐기기)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오늘은 우리동네 빵집을 소개해볼까해요!~

상호명은 좋은아침~

IMG_2890.JPG

이른 아침 이곳에 와서 빵을 고르고 있노라면

로사리아 참 잘 살았구나 싶은 셀프 칭찬이 마구 마구

하고 싶은 곳이라고나 할까요~~~ ^^

IMG_2886.JPG

이곳의 시그니처는 크로와상

그외에도 다양한 크로와상들이 있답니다~

IMG_2876.JPG

오늘은 달달한게 너무 땡겨서 이 티라미수 크로와상을

샀지요~

한입 먹자마자 입안에 퍼지는 달콤함에 몸서리 쳤답니다~

작은 매장이지만 파티쉐 분들이 정말 많이 계셔서

매 시간마다 맛있는 빵들을 만들어주신답니다~

퀄리티 정말 대박입니다!!!!~

작은 매장이지만 사고싶은 빵이 왜 이리 많은지...

IMG_2878.JPG

요즘 인기있는 메론빵~

메론빵안에 슈크림에 메론향이 가미되어있어요~

IMG_2880.JPG

김여사님이 가장 좋아하시는 나비파이~

수천개의 파이가 겹겹이 쌓여

부드럽게 부서지는 그 맛이 정말 최고랍니다!!!~

IMG_2879.JPG

어떤 빵이나 정성스럽게 만들었다는것이 느껴지는

최고의 맛이랍니다~~~

IMG_2916.jpg

아~~~ 이렇게 다 맛있으면 반칙인데 ㅜㅜ

IMG_2920.jpg

요렇게 건강하기까지 해서 더욱더 맛있게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동네에 맛있는 빵집이 있다는건 참 행복한 일인것 같아요!~ ^^

안산에 오실일 있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

상호: 좋은아침
위치: 경기 안산시 상록구 광덕1로 386 캠퍼스타운
영업시간: 오전8시~ 오후11시 / 일요일 휴무


맛집정보

좋은아침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이동 광덕1로 386


상여자의 Simple Tasteem ( 좋은아침 빵 즐기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를 부르는 빵집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레시피가 아니였군요...ㅎㅎ
빵집 퀄리티가 장난 아니네요...

ㅎㅎㅎ 네 리복님!!~~ 정말 퀄리티가 대단하답니다!!!~ ^^
매번 가면 행복한 고민에 빠진답니다!!!~

빵도 커다랗고 다 맛나보여요...

이런 빵집에 가면 빵 잔뜩 사게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ㅎㅎㅎ 보는것처럼 맛도 있답니다~~ ^^
보면 자꾸 욕심이 생겨서 저도 어느새 잔뜩 샀답니다~~

건강한 음식을 먹으니 좋은 아침이 맞군요. 집 근처 이런 곳이 있다는 건 행운인 것 같습니다.

네네 롱다리님!!~ 가까운곳에 이런 곳이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아침에 크로와상에 커피 한잔 하면 좋겠네요^^

그럼 정말 행복하답니다!!!~ ^^

빵은 역시 동네빵집이죠~!! 초코 크로와상 너무 맛있을것 같아요ㅠㅠ

맞아요~ 라멘걸님!!! 초코크로와상 진한 초코옷을 입고 정말 최고랍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나를 부르는 빵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rosaria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크로와상이 정말로 다양하게 있네요~~
수천개의 파이가 겹겹이 겹쳐있다는 나비 파이는 정말 한번쯤 먹어보고 싶네요.
바삭하고 부서지겠죠?ㅋㅋ

크로와상이 정말 맛있는 집인데 다양하기까지 해서 매번 가면 그앞에 서서 고민한답니다!!~ ^^
나비파이는 정말 최고에요!!!~ ^^

다 맛있어 보이는군요.

^^ 네 정말 하나같이 다 맛있답니다~~

건강한 빵 맛있어 보여요~^^

맛도 좋은데 건강하기까지해서 정말 최애빵집이랍니다!!!~ ^^

집가까이에 맛있는 집이 있다는것은 행복이지요.

^^ 네네 정말 그런것 같아요!!!~ 맛있는 빵하면 꼭 생각나는 곳이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508.29
ETH 3366.22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