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병원역] 유타로 식당의 시로라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식당은 가락시장역과 경찰병원역 사이에 있는 유타로 라멘 식당 입니다.

가끔 집 근처에서 라멘이 먹고싶을때 혼자 가서 먹고오는 식당입니다.

가락시장역 근처에 식당이 많지만 라멘집은 여기밖에 없거든요. ㅠㅠ 그렇다고 맛이 없는 편은 아닙니다. 그냥 쏘쏘한정도?

가게 내부자체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4명이상의 손님이 한번에 오신다면 자리가 애매할 수도 있습니다.

주차도 따로 크게 있는게 아니라 그냥 길에 주차하는거라서 주차도 약간 어려운 편이구요.

제 친구는 점심때 오면 나름 사람이 많다고 하는데 저는 직장이 근처가 아니라 저녁때만 가다보니 자리는 늘 있었습니다.

특히 혼자 가기도 하구요;; ㅎ

가게 입구에는 파는 메뉴가 간단하게 적혀 있습니다. 미소라멘이 없더라구요?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 먹고싶은 생각이 들긴하던데 ㅠ

1.jpg

저에게는 크게 상관 없지만 방문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어서 찍어왔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10시 반 까지 이지만 주문마감은 오후 10시 이며 중간에 오후 3시 ~ 오후 4시 반 사이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방문시 이 시간은 피해서 오셔야 합니다.

2.jpg

메뉴는 딱 4가지 입니다. 시로라멘, 쿠로라멘, 소유라멘, 카레라멘 함정이 하나 있는거 같죠..?

제가 카레를 좋아해서 한번 도전으로 먹어봤지만... 제 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 뭔가 애매한 맛이었어요.

일단 전 진한 사골육수를 좋아하기 때문에 시로라멘을 주문했습니다.

지금 메뉴를 자세히 보니 점심맥주도 싸게 팔고 있네요. 하지만 저는 술을 마시면 얼굴에 바로 티가 나서 마실 수 없죠. ㅠ

공기밥의 경우 추가로 말씀해주시면 무료로 제공해주십니다.

3.jpg

방금 갓 나온 시로라멘 입니다. 반찬으로는 김치와 단무지가 있습니다. 단무지 사진이 잘렸네요;;

계란은 반숙입니다. 완숙으로 주는 곳도 있고 반숙으로 주는 곳들도 많지만 저는 크게 상관 안하기 때문에 뭐든 좋습니다.

반숙을 더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국물은 엄청 크게 진한 맛은 아니지만 나쁘지 않습니다.

4.jpg


맛집정보

유타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본동 송파대로28길 24


[경찰병원역] 유타로 식당의 시로라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rlawogud88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19.98
ETH 2927.6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