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권선동] 히노아지 식당의 돈코츠라멘 정식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식당은 수원 아이파크에 있는 히노아지 식당입니다.

이전에 가서 먹었을때 꽤나 맛있게 먹어서 제가 좋아하는 돈코츠 라멘은 어떨까 하는 마음에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간판과 메뉴는 저번과 같은 식당이라 그냥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역시나 잘 안보이네요...

1.jpg

메뉴는 라멘부터 돈까스, 덮밥 종류, 정식메뉴, 사이드 메뉴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라멘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여기서만 봤던 비빔라멘은 마제소바, 제가 원래 좋아하는 돈코츠 라멘, 베스트 메뉴 중 하나인 탄탄멘...

정식의 경우 12,000원이며 미니 돈까스가 추가됩니다. 원래 미니돈까스가 4천원이니 500원 정도 저렴한 가격입니다.

마제소바의 경우 이번에 맛있으면 다음에 와서 주문하기 위해 이번에는 패스 했습니다.

이번에도 마제소바랑 돈코츠라멘 사이에서 고민했지만 제가 더 좋아하는 돈코츠라멘을 주문했습니다.

2.jpg

3.jpg

이번 돈코츠 라멘은 내가 예전에 와서 그렇게 칭찬했던 집이 맞나...?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별로였습니다.

분명히 같은 국물 베이스고 진한 육수를 생각하면 더 맛있어야 하는데 뭔가... 생각했던 것보다는 맛이 없었습니다.

이전에 와서 너무 맛있게 먹어서 기대감이 너무 높아서 그랬던건가 싶기도하고...

그리고 이번에 돈까스는 저번에 돈까스처럼 맛있게 튀겨지지도 않았어요.

살짝 뭔가 덜 튀긴 느낌....? 이 메뉴가 약간 맛이 없었던건지 아니면 저번에 왔을때 그냥 배고파서 맛있게 먹은건지... 알수가 없네요.

다음에 근처에 왔다가 기회되면 다시 먹어봐야겠네요... 이번에는 그냥 쏘쏘했습니다.

4.jpg


맛집정보

히노아지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동수원로 177번길 90


[수원 권선동] 히노아지 식당의 돈코츠라멘 정식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rlawogud88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21.33
ETH 3466.08
USDT 1.00
SBD 2.51